THE알록달록하게

[제주도] 이중섭거리 근처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 볼고롱짬뽕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이중섭거리 근처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 볼고롱짬뽕

리우나라 2019. 5. 23. 15:49

[제주도] 이중섭거리 근처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 볼고롱짬뽕




안녕하세요, 리우나라입니다.

얼마전 큰 마음쓰는 일이 있어 마음도 비울겸

엄마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번 제주도 여행 컨셉은 

힐링. 그 자체.

좋은곳에 묵으며, 맛있는것 먹고, 좋은것만 보고오자.


그동안은 아끼고, 가성비만 따지며 다녀왔었는데 

이번에는 마음의 힐링이 먼저여서 

먹고 싶은거 다먹고 하고 싶은거 하다가 왔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제주도에서 유명한 이중섭거리 근처 볼고롱짬뽕입니다.



이중섭 거리 갔다가 먹고싶은게 없어서

제주도 출신 친구에게 물어보고 추천받은

진짜 현지인 맛집이예요!!


딱 보시면 알겠지만, 

여행객들 붐비는 관광지 음식점 아니구요~

진짜 아는 사람들만 가는 맛집이예요!!

 



저희가 점심시간 한참지나, 

브레이크타임직전에 가서 사람이 없네요 

조용하니 맛을 음미하기 좋네유 >_<


메뉴를 보니.... 

해물짬뽕이 7,000원이라니!!

제주도에서 7천원짜리 짬뽕을 먹게되다니...

전날 해물찜을 58,000원 주고 먹고 후회했는데 



짜잔, 해물짬뽕이 나왔어요!!!!

맙소사!!!!!

통통한 게가 한마리 통째로~~~????


반마리? 아니죠!

집게다리만 있는거? 아니죠!




이것보세요~~~!! 

아니 해물찜안의 게한테도 없던 살이

여기에 다있네.... 와.... 대박

ㅇㅈ? ㅇㅇㅈ!


제가 중국집와서 게딱지 뜯을줄 몰랐어요.

가위들고 다리하나하나 다 잘라서

살을 파먹었답니다. 



게 말고도 오직어도 실하게 들어있구요,

심지어 면도 시금치가 들어가서 초록색!!

건강한데 맛있음.


조식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하다보니

속이 좀 느끼했는데 국물이 얼큰해서

해장한 기분이었어요!! ㅋㅋ



아, 요건 흑돼지 탕수육!!

요것도 별미입니다.

엄마가 너무 맛있다며 흡입하셨어요~


저는 다음번 제주도 오면 또한번 더 오고 싶은 곳이예요!! 

볼고롱짬뽕 잊지않겠어.

내마음속에 저장!! ㅋㅋㅋ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