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 미니핸디선풍기] 블루필 핑크/그레이 사용 후기 본문

유용/제품 사용후기

[ 미니핸디선풍기] 블루필 핑크/그레이 사용 후기

리우나라 2019. 7. 5. 16:57

  [ 미니핸디선풍기] 블루필 핑크/그레이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리우나라입니다.


오늘 무지무지 더운것 같아요.

하지만 습하지 않아 기분은 상쾌합니다.



이럴때 생각나는게 양산, 

그리고 핸디형 선풍기인거 같아요

저는 기존에 오난코리아 루메나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제 경험상 최고의 휴대용선풍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휴대성이 떨어지면 잘 가지고 다니지 않게 되는데요,


오늘 이야기할 제품은 

블루필 미니헤드팬 프로입니다.




 BLUEFEEL MINIHEAD FAN PRO 


우선 저는 교보문고 핫트렉스에 구입했고,

친구에게 하나 주려도 2개 구입했어요.

핑크는 내꺼 그레이는 친구꺼.


저기 보이는 색상은 블랙아니고, 다크그레이 입니다.




우선, 장점은 


1. 휴대성이 엄청 좋다.

헤드가 작아서 핸드백에도 잘 들어간다.


2. 가볍다

작으니까 당연히 가볍죠?


3. 한번 충전하면 오래간다.


4. 색상이 이쁘다.


5. 바람이 3단계, 그리고 터보까지 4단계


단점은,


1. 생각보다 안시원하다.

최소 3단계는 해야 시원함.


2. 소음이.....

소음은 다들 후기에 썼던건데 

지금 제가 쓰고있는 오난코리아보다 

훨~~~씬 커요

엥~~~~~하는 소리가......



저는 재구매 의사 없고, 그냥 가볍게 많이 돌아다녀야 할때 이용하려구요. 평소에는 쓸거예요. ㅋㅋㅋㅋㅋ

이상 끝.


[내돈 주고 산 제품 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