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속초 카페] 인싸라면 꼭 가야하는 속초 인기카페 "칠성조선소살롱" 본문

일상/카페

[속초 카페] 인싸라면 꼭 가야하는 속초 인기카페 "칠성조선소살롱"

리우나라 2019. 8. 30. 10:04
[속초 카페] 인싸라면 꼭 가야하는 속초 인기카페 "칠성조선소살롱"

안녕하세요 리우나라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지난주에 속초를 다녀왔어요!
속초에 핫플이 많다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저희는 발길 닿는데로 가자 생각하고 여기저기 다녔어요


저희가 다녀온 카페중
"칠성조선소살롱"이라고 있는데, 
실제 조선소였던 곳을 개조하여 만든곳이라해요.

바다 바로옆에있어서 풍경도 좋고,
여행 온 기분도 나고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거칠지만 예쁘고!!
요즘스타일인가ㅎㅎ


메뉴도 찍어왔어요.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또 막
너~~무 비싸다 이건아니여서
감사히 마셨어요ㅎ

점심시간이후에 왔더니 사람이 많았지만
다행히 앉을자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

속초 간 김에 핫플에서 인증샷한번 ,
그리고 인생샷도 찍으시고 싶다면
칠성조선소 추천합니다.

다만 여유를 느끼기엔 인기많은곳이라
조금 시끄러워요 ㅜ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