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두통 생리통에 효과좋은 진통제 - 이브퀵(EVE QUICK) 본문

유용/건강

두통 생리통에 효과좋은 진통제 - 이브퀵(EVE QUICK)

리우나라 2018. 1. 14. 18:11

   두통 생리통에 효과좋은 진통제 - 이브퀵(EVE QUICK)


작년에 벚꽃을 보겠다는 일념하나로 일본여행을 계획한 적이 있어요, 물론 우기로 인해 벚꽃은 보지 못했지만요 ㅠㅜ 게다가 비가와서 미끄러운 바닥때문에 넘어져서 허리를 다쳤답니다...  일본하면 드럭스토어 쇼핑인데 허리가 아파 쇼핑도 못하고 바로 호텔로 가야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진통제와 파스를 사야겠다 싶어서 돈키호테에 들렸어요. 그러나 그것이 신의 한수 였답니다.!!




한국어를 할 줄 아는 직원이 친절하게 진통제를 추천해주었는데 그게 바로 '이브퀵(EVE QUICK)' 이었어요. 알고보니 한국에서도 엄청 유명해서 일본여행가면 꼭 사오는 진통제고, 심지어 직구로도 많이 구매한다고 하더라구요~ 다친 김에 쉬어간다고 카페에 들려 이브퀵 2정을 먹었는데, 신기하게도 30분이지나니 걸어다닐 수 있을 정도로 아프지 않았어요~(제가 약이 잘받는 타입일수도 있지만요;;) 



출처 : 의약품 사전


제가 알약을 잘 못먹어서 큰 알약은 부셔서 먹는 편인데 이브퀵은 다행이 알약크기가 작은 편이라 꿀꺽 한번에 먹을 수 있었어요, 평상시에도 파우치가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일어를 잘하지 못해서 자세한 성분이나 복용방법은 인터넷을 참고했어요. 


* 성분정보

  - 산화마그네슘 50mg, 알릴이소프로필아세틸요소 30mg, 이부프로펜 75mg, 카페인무수물 40mg


* 효능효과

- 두통, 치통, 발치 후 동통(이를 뽑은 후 통증), 인후(목구멍)통, 귀의 통증, 관절통, 신경통, 요통, 근육통, 어깨통증, 타박통, 골(뼈)절통, 생리통, 염좌통(삔 통증), 외상(상처)통의 진통

- 오한(춥고 떨리는 증상), 발열 시 해열


* 용법용량

- 성인(15세이상) 1회 2정, 1일 3회 복용



보통 진통제에는 진통완화를 위해 이부프로펜 이라는 성분이 들어가는데요, 이성분이 위에 부담이 가게 하는거래요, 이브퀵은 그 성분을 완하시키는 산화마그네슘 성분을 배합하여 위에 부담이 가지않게 해준다고 합니다. 어쩐지 저는 위가 약한편이라 진통제는 골라먹는 편인데 이브퀵을 먹고는 속이 메스껍거나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아, 다만 이브퀵에는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때문에 카페인에 예민하신 분은 주의해서 복용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이브퀵은 20정 또는 60정(대용량)이 있으니 골라서 구매하시면 되실거 같아요, 저는 일본여행 간김에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하였지만 한국에서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대행이나 직구를 통해서도 구매가능 하세요! 




아, 그리고 일본은 드럭스토어마다 제품의 가격이 다른것 아시죠?? 눈에 보인다고 충동구매했다가 덤탱이쓰지 마시고 꼭 드럭스토어 가격 비교어플 SURF 를 이용해서 비교해보시고 가셔서 하나라도 더 싸게 구매하시기 바래요!! SURF에 관해서는 다음에 자세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무척 춥네요~ 내일은 눈이 온다고 하는데요, 제가 어제 날씨 어플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는데 관심있으시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즐거운 주말 되세욧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