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핑크핑크한 케네카드2 도착, 카드사용등록하기 본문

유용/금융

핑크핑크한 케네카드2 도착, 카드사용등록하기

리우나라 2018. 1. 30. 00:00

   핑크핑크한 케네카드2 도착, 카드사용등록하기


두둥! 드디어 신청 했던 케이뱅크 네이버체크카드가 왔어요!! 그동안 현금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었는데 저번주에 신청하고 오늘 왔네요! 25일 목요일에 신청했는데 주말 제외하고 이틀 걸렸네요~ 엄청빠른 스피드!!!! 일단 일처리 부터 만족스럽습니다. 점심때쯤 도착해서 오자마자 두근거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뜯어보았어요. 사진에 잘안보이긴 한데 노란색병아리가 여기가 케이뱅크인가요? 하고 둥둥떠있네요 ㅋㅋㅋ 저병아리 이름이머죠.. 셀리인가? 전 브라운밖에 몰라요 ㅠㅠ (계속 오타나서 한줄쓰기 힘드네요 ㅋㅋ)

짜란! 오늘부터 1일 이거보고 심쿵했어요  이렇게 또 소소하게 설레게 하는 카드라니 !! 그래 오늘부터 우리 1일ㅋㅋㅋ (이름은 손으로 가렸어요) 일단 카드를 보면 핑크색이예요. 제가 핑크를 선택하기도 했지만 진한 핫핑크라는 말이 많아서 엄청 걱정했거든요! 근데 실제로 보니 진하진않고 그냥 핑크핑크한 색의 카드예요. 테두리는 ㄷ자모양으로 투명이구요. 그리고 중요한 카드번호나 CVC같은건 모두 뒷면에 있어요. 기분상 뭔가 더 보안이 철저한 기분이예요. 사실 같은거지만 헤헤

저번에 한번 소개해드리긴 했지만 케네카드는 케이뱅크 체크카드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되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1.2%적립, 해외이용가능한 VISA카드, GS편의점 ATM입출금수수료무료, 후불교통카드가능, 연회비 무료, 그리고 GS포인트까지 적립되는 혜택이 많은 카드예요.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VISA카드라는 거예요. VISA!!! 맙소사 비자카드라니. 보통 신용카드 발급발을때 해외결제 원하면 비자, 마스터, 유니온을 받는데 비자가 제일 비싸거든요 연회비가. 근데 체크카드임에도 불구하고 비자네요. 그럼에도 연회비 당연히 없구요. 케네카드 너란녀석 궁디팡팡 해주고싶구나.

체크카드 종이 뒷면에 다른 혜택도 있어서 찍어봤어요. 케이뱅크는 입출금통장까지도 이쁜녀석이예요. 자유롭게 쓰는데도 불구하고 최고 연 1.2%의 금리가 적용된답니다. 물론 최저10만원의 잔을 유지해야하는 점이있긴 하지만 그럼에도 좋은 혜택인거 같아요. 저도 계속 10만원 유지중입니다. 헤헤

체크카드를 받았으니 사용등록을 해야 사용이 가능한데요, 본인이 직접 수령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사용등록이 됩니다. 저는 배송하시는 아주머니가 오셔서 제가 직접 수령했기때문에 사용등록을 하지 않았어요.
기본적으로 사용등록 방법케이뱅크 앱이나 홈페이지(www.kbanknow.com) 또는 대표번호 1522-1155 ->3번 ->1번 을 이용하시면 쉽게 등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온라인결제시 카드사는 케이뱅크 또는 비씨카드 선택하시면 되세요. 가끔 케이뱅크가 없을때가 있다고 하네요. 절대 당황마시고 당당하게 비씨카드 클릭하면 결제끝.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지갑을 잃어버리거나 카드를 단독으로 주머니에 들고다니다가 자주 잃어버리곤 하죠? 저는 생애 딱 2번 지갑을 잃어버렸어요. 20살때 강변터미널에서 잃어버렸는데 누가 우체통에 넣어서인지 집으로 돌아왔어요. 물론 현금은 없었지만요 ㅜ 그리고 2년전에 지하철에서 얇은카드지갑을 분명 찍고 내렸는데 물건사려고 보니까 없는거예요. 당황해서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분실신고 했어요. 저는 분실신고 번호를 알았기에 망정이지 아니였으면 당황한 와중에 번호찾으라 고생했을거예요 ㅠㅠ 
카드 분실/도난시에는 케이뱅크 앱,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22-1155)로 즉시 신고해주시면 정지 또는  재발급절차 들어가니 당황하지마시고, 걱정도 하지마세요 :-)

요즘 연말정산때문에 현금영수증 또는 체크카드 많이 사용하시는데, 이왕 사용하시는거 혜택 많은 카드 사용하시고 내가 쓰는 카드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정확하게 한번 알고가시면 소득공제를 떠나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날씨가 많이 추워요! 마스크 쓰고 다니시고 옷도 껴입고 다니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