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케이뱅크 가입하고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하기, 출금수수료 본문

유용/금융

케이뱅크 가입하고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하기, 출금수수료

리우나라 2018. 1. 26. 01:00

   케이뱅크 가입하고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하기, 출금수수료


요즘 케이뱅크와 카카오뱅크가 큰 인기인데요, 제1금융권 온라인은행이라는 점과 직접 은행에 가지 않아도 계좌를 만들 수 있다는 간편함에서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케이뱅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케이뱅크는 제1금융권 1호 인터넷 전문은행으로 시중은행과 다르게 오프라인 영업점이 없습니다. 은행 지점에 갈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은행업무를 볼 수 있고, 다양한 생체인증 기술을 활용해 더욱 쉽고 빠르게 내손안에서 은행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케이뱅크는 스마트폰, PC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카뱅의 경우 개인 본인명의의 휴대폰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있죠) 

저는 케네카드를 신청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가입하려고 하였더니 보다시피 케이뱅크 앱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꼭 참고하시기 바래요! 저는 바로 다운받았답니다. 허허 제가 했던거 캡처해서 케이뱅크 가입하는 방법알려드릴게요 :-)

[케이뱅크 가입방법]

1. 일단 앱을 다운 후 에 계좌개설하기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순서대로 체크하시고 성명/주민등록번호/휴대폰번호 넣으시고 인증 후 인증번호 확인 !

2. 본인인증을 위한 신분증 사진을 촬영해야 해요. 꼭 선에 맞게 촬영해주세요. 촬영하고 나면 입출금계좌신청이됩니다.
3. 아래로 내리면 체크카드 발급 신청화면이 있어요. 나중에 신청해도 되니까 이부분 생략하셨어도 괜찮아요.

4. 네이버아이디를 인증해야 해요. 저는 네이버OTP때문에 시간이 걸렸지만 보통은 5초면 끝나는 단계죠. 

5. 마지막으로 카드 디자인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핑크색의 CONY를 선택했어요. 아, 그리고 초반에 만들어진 입출금 통장은 1.3%의 듀얼K입출금통장입니다. 10만원이상의 기본한도만 유지되면 1.3%의 금리가 쌓인다고 해요.

이렇게 가입을 하고 추후에 체크카드를 발급하시는분이나, 체크카드가 발급이 되었는지 확인이 안되시는분은 메인화면에서 위의 카드를 누르시면 체크카드를 선택해서 다시 신청하는 화면이나와요. 끝입니다. 헤헤 생각보다 쉬운듯 어렵네요. 처음이라 그런가봐요!  아! 물론 중간에 약관은 확인누르셔야 진행이 됩니다.

자, 케이뱅크 가입하고, 체크카드도 신청했으니 본격적인 카드 혜택을 소개해드릴게요!!


케이뱅크는 주주사인 GS리테일의 인프라를 이용하여 모든 GS편의점 출금,송금,입금수수료 모두 무료입니다. 또한 최근에 주주사인 우리은행의 ATM도 무료로 이용가능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은행보다는 편의점이 많고 24시간이니 어디서든 이용하기 편할 것 같아요. 자세한 수수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또한 기존의 케이뱅크  체크카드에서는 해외결제 및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없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케네카드2에서는 해외결제 및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생겼답니다. 게다가 1월 31일까지 해외결제 이용시 2.4%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현재 1월 31일까지 이벤트 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마감하기 전에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핑크색 케네카드가 어서 왔으면 좋겠네요>O< 이벤트 관련 정보 같이 올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