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합정/상수] 깔끔한 한정식 맛집 무월식탁 본문

일상/맛집

[합정/상수] 깔끔한 한정식 맛집 무월식탁

리우나라 2018. 2. 19. 20:23

   [합정/상수] 깔끔한 한정식 맛집 무월식탁


설명절은 가족과 단란하게 보내고 일요일에 류와 오랜만의 홍대 데이트를 했어요. 조조로 그 긴 블랙팬서를 보고나니 배가 너무 고픈거예요. 당장 머라도 먹고싶었지만 비건인 류와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맛집을 찾고 싶어서 검색 또 검색하다가 무월식탁을 발견했어요!! 골동반이라고 비빔밥 같은건데 괜찮아보여서 바로 꼬우~! 날씨가 별로 춥지가 않아서 홍대에서 계속 걸었어요~ 낯익은 거리가 나오더니 짜잔 무월식탁이예요.



단 인테리어가 마음에드네요. 합격.ㅋㅋㅋㅋ 

밖에 메뉴판이 있으니 보시고 먹고싶은거 미리 골라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가격도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반부터 오후 11시까지라고 합니다. 이시간외에는 밥안차리니 시간맞춰서 오세요. 헤헤 저희는 이미 뭐먹을지 밖에서 메뉴판을 보고 들어갔기 때문에 메뉴를 다시볼 필요가 없었지만 궁금하실 분들이 많으실거 같아서 찍어왔어요. 



저의 손이아니라 발로 찍었나봐요. 아니면 배가 너무 고팠거나...  안보이실까봐 직접 적었네요.. ㅋㅋ


무월식탁 반상메뉴


[밥]

1. 한방보쌈바베큐 10,500원

2. 간장새우덮밥 11,000원

3. 닭불고기  10,500원

4. 매콤제육볶음 10,000원

5. 골동반(곤드레비빔밥)  9,000원

6. 엘에이갈비 12,000원

7. 쭈꾸미 날치알밥 11,500원

8. 갈비탕 (sold out) 10,500원


[면]

9.육회소바(sold out) 11,000원

10. 명랑파스타 12,000원



2~3분이서 오실경우 세트로 주문해서 드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3천원정도 더 저렴하거든요. 저는 다 못먹을거같고, 류가 먹을 수 있는 것이 없어서 반상2개 주문했어요. 다음에 친구랑 오면 월세트 먹고싶네요 ㅋㅋㅋ 단품으로도 있으니 드시고 싶으신분은 같이 주문해서 사이드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음료 뿐만 아니라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벽에 대동강 포스터가 있길래 봤더니 대동강도 판매하고 있네요. ㅋㅋ 다음에는 꼭 먹어보리라.(술도못마시면서...) 식혜랑 수정과도 있는줄 지금봤네요 아쉬워라 ㅜㅜ 티슈 위에 조그마한 돌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가져오고 싶었어요 진심 ㅋㅋㅋ 주머니에넣어올까...하다가 양심에 걸려서 패스.



간장새우덮밥입니다.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짜지 않아요. 새우 실하고 쫄깃합니다. 비리지않아요. 저는 생선을 안먹어요. 회도 안먹구요. 근데 새우는 좋아라해서 요거시켜 봤는데 다행히 비리지않습니다. 두그릇먹고싶었어요... 히히 미역국에는 소고기가 들어가서 제꺼랑 류꺼 전부 제가 먹었습니다. 계란도 두개다 내꺼. 욕심쟁이 후후훗



이건 골동반(곤드레비빔밥)입니다. 야채와 고기볶음이 있는데 류는 비건이라 고기볶음을 빼고 야채를 마니달라고 했어요. 안된다고 했는데 야채마니주셨네요 감사하게 ^^ 밥위의 계란은 제 간장새우덮밥에 있습니다. 이미 가져갔지요오.. 제가 쓱싹쓱싹 다 비벼 먹었습니다. 배고픈 두명은 나오자마자 흡입을 했어요. 반찬은 리필이 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부모님이랑 같이와도 참 좋을 것같아요. 저는 엄마랑 다시와야 겠어요 헤헤

아래 지도를 첨부할게요. 가시는 길은 어렵지 않으니 홍대나 합정, 상수쪽 맛있고 깔끔한 한정식집을 찾으신다면 무월식탁 추천드려요 



밥차리는 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00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