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홍대 합정] 일반 빵보다 맛있는 비건 빵집-야미요밀 본문

일상/맛집

[홍대 합정] 일반 빵보다 맛있는 비건 빵집-야미요밀

리우나라 2018. 1. 20. 19:30

   [홍대 합정] 일반 빵보다 맛있는 비건 빵집 - 야미요밀



녕하세요 , 미세먼지 가득한 주말이네요 ㅠ 그래도 관악구는 보통이랍니다. 헤헤 

제가 요즘 주말에는 채식을 하고 있다는거 말씀드렸었죠? 그러다보니 채식카페, 빵집, 음식점을 많이 찾아보곤 하는데 2주전에 맛있는 비건 빵집을 찾아서 다녀온 적이 있었어요. 거기엔 햄버거도 판매한다고 해서 갔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맥***의 상하이버거보다 맛있는 콩패티가 들어간 버거 였었어요 ㅎㅎ 그래서 어제 또 다녀온 김에 포스팅하려고 사진도 찍어왔답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원목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야미요일이예요.  매장안은 크렇게 크지는 않고 2인용 탁자가 5개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야미요일은 비건빵만 판매하고 있어요. 야미요밀모든 빵에 단 1%의 동물성 재료도 넣지않고, 지리산 토종 우리밀, 인산가죽염, 유기농원당, Non-gmo 현미유, 자연그대로의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어요. 천연발효종을 키우고 모든 소스와 재료를 홈메이드로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자연스러운 단맛과 소화 또한 잘되는 느낌이예요! 


여러 빵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진짜 거짓말안하고 다 맛있었어요. 저는 특히 코코넛크림빵 너무너무 좋아해요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 그리고 홍국미단팥빵은 저희 엄마가 좋아할 것 같아요. 팥이 너무 달지않고 맛있거든요! 진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단맛~ :-) 


어떤 메뉴가 있는지 찍어왔어요! 



저는 처음에 할라피뇨버거를 먹었구요, 어제는 리얼머쉬룸버거를 먹었어요. 친구는 렌틸.비트버거!! 다 맛있었지만 저의 개인적인취향으로는 매운 걸 선호하는편이라 할라피뇨 버거가 맛있었던거 같아요 ㅎ (사실 할라피뇨버거 마니 맵지않아요. 직접 여기서 만든 소스라서 담백해요.)



제가 위가 안좋아서 사실 맵고 짠거, 고기류를 먹으면 항상 체하고 아팠는데 요즘 주말에 채식을 하면서 굉장히 좋아진 것 같았거든요! 근데 끊지 못하는 것이 맥*** 햄버거였는데 야미요밀에서 먹고난 이후로는 한번도 생각난 적이 없어요 >_< 건강하게 햄버거를 먹고싶으신 분들 꼭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 야미요밀 가는 길 ]



야미요밀은 합정역 2번출구에서 가까워요. 100미터도 안되거든요~ 2번출구 나오셔서 뒤로 돌면 바로 골목이 있어요 거기서 보시면 마포만두가 보이구요 좀더가면 마포만두 하나 더 있는데 그 골목이예요!! 잘못 들어가시면 안되요~!!

 

야미요밀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7시 ~ 오후 9시 30분까지 라고합니다. 딜리버리 서비스(02-325-0082)도 된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지금 주말에만 채식하고 있지만 앞으로 더 늘려가볼 생각이예요! 일반 빵보다 맛있는 비건 빵집 야미요밀~!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