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도맛집] 모퉁이네 - 즉석떡볶이/버터갈릭감자튀김/볶음밥 본문

일상/맛집

[여의도맛집] 모퉁이네 - 즉석떡볶이/버터갈릭감자튀김/볶음밥

리우나라 2018. 1. 27. 11:30

   [여의도맛집] 모퉁이네 - 즉석떡볶이/버터갈릭감자튀김/볶음밥


여의도에는 많은 밥집, 술집들이 있는데요, 점심시간이면 사람들이 빌딩숲에서 나와 식당은 인산인해죠 그래서 저도 일찍 나올때면 11시30분에 나오곤하는데 그때가도 벌써 먹고 있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그분들은 대체 몇시에 나와서 점심을 먹는걸까요 점심이 아니라 아점으로 먹는건 아닐까요?  제가 좋아하는 즉석떡볶이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퉁이네 

모퉁이네는 여의도역 근처 여의도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데요, 사실 여의도백화점 지하에는 수많은 식당들과 사람들이 있어요. 그중에 모퉁이네는 인기 맛집이예요!! 그래서 늘 사람이 많아요. 특히 점심에는 줄서서 기다리는건 필수인 집이예요. 정말 타이밍 잘 맞으면 바로 들어갈 수도 있지만요!

기다리면서 보니 곧 가격이 500원 인상된다고 하네요 워낙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어서 500원 올라도 일반 밥집보다는 저렴하지만, 그래도 모르고 가서 '엥 가격이 왜 올랐지?'하는 것보다 알고 가는게 도움이 될거 같아 찍었어요. 그리고 옆에서 과장님이 자꾸 영업신고서를 찍어야한다고 다른 블로그와 차별화를 둬야한다고 하는데 저는 찍지 않았어요 ㅋㅋㅋ 개인정보여서 안된다고 우기고 어서 빨리 매장안으로 들어갔답니다.

모퉁이네 즉석떡볶이 1인분의 가격은 6,000원입니다. 떡+오뎅+쫄면+라면+계란+깻잎+양배추 모두 들어가는데 단돈 6,000원.... 말도안되는 가격이죠? 다만 모퉁이네는 1인분은 안된다고 합니다. 2인분이 기본이라고 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혼자가서 2인분 먹는 건 인정 :) 특히 감자튀김은 꼭 주문하세요. 

저는 보다시피 즉석떡볶이 2인분에 버터갈릭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저렇게 주문을 하세요! 왜냐하면 떡볶이가 사실 매운편이라 달달하고 부드러운 감자튀김과 먹으면 환상궁합 찰떡궁합 이렇게 잘맞는 요리가 없다 싶으실 꺼예요!! 여자 둘이서 싹쓸이 했습니다. >0<

모퉁이네 즉떡을 맛있게 즐기는 법이 붙어있네요. 저도 처음 갔던날 저글을 보고 무조건 쫄면 부터 먹었어요. 근데 SNS에 올리면 음료수 주는 건 못 받았어요... 제가 다먹고 일어날때 이 사진을 찍었거든... 하 다음에는 꼭 미리 올리고 음료수도 같이 먹어야 겠어요! 

모퉁이네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8시까지 입니다. NO BREAK TIME 쉬는 시간없이 풀이라 영업시간 내 언제든 오시면 드실수 있다고 해요. 

모퉁이네는 사실 이름처럼 진짜 모퉁이에 있었어요. 완.전.구.석.
찾기가 쉽지않아서 몇번을 헤맸었는데 지금은 정말 찾기쉬운 곳으로 옮겼답니다. 그래도 여의도백화점 지하는 복잡하니 위치를 찍어왔어요. 오늘 찍은건 아니고 작년쯤 찍었는데 며칠전이랑 변한 건 없었어요. 출구는 3곳인데 보통은 1번 2번 출입구로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편한 위치에서 가장 찾기 쉽게 표시해 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언제쯤 영하권에서 벗어날련지 모르겠지만 옷 겹겹히 껴입고 다녀야겠어요. 저는 다행이 선물받은 플라잉삭스 두꺼운 양말을 신고다녀서 발이 시리진 않네요! 
모두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