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내가 노브랜드 다크 초콜릿을 선택한 이유 본문

유용/정보

내가 노브랜드 다크 초콜릿을 선택한 이유

리우나라 2018. 1. 13. 20:14

내가 노브랜드 다크 초콜릿을 선택한 이유


우리가 노란색을 생각하게 되면 흔히 카카오톡을 먼저 생각하게 되는데요, 기업에서 노란색을 쓴 건 생각해보면 이마트가 먼저 인거 같아요. 노란바탕에 검정색 E-MART 글씨. 


최근에 알게된 친구가 초콜릿을 좋아하는데 채식주의자라 초콜릿을 먹은지 오래되었다는 말을 듣고 깜짝 선물로 주기 위해 비건 초콜릿을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이마트 노브랜드 다크 초콜릿을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눈에는 익숙하지만 잘 모르는 이 노브랜드가 도대체 뭘까요?



노브랜드가 궁금해서 검색해 보았는데, '노브랜드'는 2015년 4월부터 이마트에서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라고 나옵니다. 최적의 소재와 제조방법을 찾아 가장 최저의 가격대를 만드는 것이 노브랜드의 이념과 철학이라고 합니다. 이마트 매출 성장에도 도움을 주는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죠. 


실제로 제가 이마트에 가서 장을 보다 보면 노란색 노브랜드의 제품들이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아 바구니안을 가득 채우고 있긴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수많은 자취생들이 있죠? 학생, 회사원, 기러기아빠 등등. 저 또한 10년을 자취한 자취생이구요. 자취생들에겐 만만치않은 생활비가 가장 큰 고민인데요, 그래서 이왕이면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하기위해 자기전에 휴대폰을 들고 여러 쇼핑사이트를 검색하곤 합니다.




요즘엔 이마트를 직접 가지않고도 이마트 자체브랜드인 노브랜드 제품을 접할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요, 저는 친구와 만났던 할리스 근처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노브랜드 다크초콜릿을 쉽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달달해보이는 커다란 초콜릿이네요~ 저는 채식주의자 친구에게 주려고 산거라 보자마자 성분을 먼저 살펴보았어요!!



이마트 노브랜드 다크 초콜릿에는 설탕, 코코아매스, 코코아버터, 유화제, 바닐라향이 들어있네요.  다행히 우유나 동물성 버터는 들어있지 않았어요 ~ 원산지 또한 프랑스라고 나와있구요!! 다만 아쉬운건 정확한 함량이 나와있지 않아요. ㅠㅠ 그리고 칼로리 폭탄이라는.. 이거 두개먹고 열심히 수다 떨었으니 어느정도 다이어트는 되었겠죠?^^;;;




아, 저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1500원에 구매했는데요, 사실 편의점이 좀 비싸긴 한 것 같아요, 초록색창에 검색해보니 이마트몰에서는 1,18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왠지 약간은 손해본 기분이지만 이마트까지 가는 차비에 비하면 어쩌면 이득일수도 있고, 가성비 갑이니 기분좋게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혹시 주변이 비건이라 초콜릿을 먹기 어려우신 분이 있으시다면 이마트 노브랜드 다크초콜릿을 추천할게요. 많이 달지도 않고 엄청 맛있고, 가성비 갑이라 꼭 한번 드셔 보셨으면 해요. 저는 친구와 수다 떨면서 아그작아그작 다 먹어버렸네요. 헤헤


모두 달달한 주말 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