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신림 포도몰 (PODO MALL) 영업시간 및 가는길 본문

유용/정보

신림 포도몰 (PODO MALL) 영업시간 및 가는길

리우나라 2018. 1. 17. 14:00

   신림 포도몰 (PODO MALL) 영업시간 및 가는길


오늘은 신림에서 가장 큰 쇼핑몰 포도몰(PODO MALL) 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신림은 제가 오랫동안 살고 있는 동네이기도 하고, 편의시설이 많아 도통 이사를 갈 수가 없네요 하하 (핑계 아닌 핑계네요) 그중에 포도몰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예요! 쇼핑몰안에 영화관, 서점, 식당 등 제가 좋아하는것들이 가득하거든요~ 한번 가면 몇시간은 기본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소를 누군가에게 소개하려니 두큰두큰 떨리네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알면 좋을 것 같은 마음에 포도몰 네이버에 포도몰을 먼저 검색해보았어요! 어디를 가려면 제일 중요한게 위치와 영업시간 아닐까요? 기분좋게 찾아갔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휴무일이거나, 벌써 영업이 종료했다면 그것만큼 허탈한건 없으니까요



네이버에서 검색하니 이렇게 상호명과 도로명주소, 지번주소, 대표번호와 홈페이지 가 나오네요! 사실 영업시간도 나와있었는데 글씨가 작아서 제가 빼버렸어요~ 자세한 영업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큼지막하게 가지고 왔답니다!! 



영업시간월요일~목요일, 일요일은 오전 11시~오후 10시 까지이고,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 오후 10시30분 까지예요. 불금 불토라서 30분 더 연장영업하나봐요~ 아, 물론 10층부터 있는 롯데시네마 이용고객은 정문쪽과 후문쪽 엘리베이터를 통해 영업시간 외에도 영화관람 가능하세요!!


영업시간을 알았으니 이제 포도몰 가는법을 알아야 가서 신나게 놀 수 있겠죠? 포도몰 가는법은 네이버에서 데리고 왔어요! 지도가 작아서 잘 모르겠다 하시는분은 주소를 직접 네이버 지도에 검색하셔도 되고 제 설명을 잘 읽어보시면 눈 감고도 찾아갈 수 있어요~(가다가 넘어지는건 제책임 아니예요 ^^;;)



포도몰의 위치는 2호선신림역 1번과 2번출구 사이에 있어요! 지상으로 이용하실 분 1번출구쪽은 후문이고, 2번출구쪽에 정문이 있어요~!! 어느 쪽으로 들어가도 포도몰이니 편하신대로 이용하시면 되세요~ 


지하철을 타고오셔서 바로 포도몰로 들어가고 싶으신 분은 1번 2번출구쪽으로 오시면 1번출구는 계단이고, 2번출구는 에스컬레이터인데 그사이에 반계단내려가는 유니클로가 있어요! 바로 들어가시면 되세요!! 무조건 직진!! 제가 너무 장황하게 적어서 이해가 안되는 분등이 계실까봐 지도 첨부해드려요 :)



혹시 차를 가지고 이동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주차관련정보도 직접 작성해봤어요! 

포도몰 지하주차장최초 30분은 1000원이고, 추가 10분당 500원의 요금이 붙어요, 주차할 곳이 없는 신림이라 그런지 이 금액을 내고도 주차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무료로 주차할 방법도 있어요. 포도몰 구매금액기준으로 1시간에서 3시간까지 무료이고, 롯데시네마 영화관람하시면 최대 4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과다한 주차료를 지불하는 일이 없으니기 바래요!



금요일부터 다시 영하로 내려간다고 해요, 미세먼지도 싫은데 추운날씨는 더 싫은 리우나라입니다. ㅜㅜ 날씨가 추워지니 저는 따뜻한 커피가 땡기네요 주말에 일산가면 어반스위트가서 커피한잔 해야겠어요~ 모두 감기조심하시구요! 일산 주엽역 근처 카페를 찾으신다면 제가 다녀왔던 어반스위트 추천드려요! 


이제 일주일의 반이 지나갔어요, 모두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