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홍대] 일본식 오믈렛과 파스타 맛집 :: 요멘야 고에몬 홍대 AK점 본문

일상/맛집

[홍대] 일본식 오믈렛과 파스타 맛집 :: 요멘야 고에몬 홍대 AK점

리우나라 2018. 11. 29. 14:43

   [홍대] 일본식 오믈렛과 파스타 맛집 :: 요멘야 고에몬 홍대 AK점



지난달, 회사 쥰의 결혼식갔다가 의도치않게 길을 잘못들어서 은평 한옥마을까지 데이트 하고 온적이 있어요! 그날 유난히 추웠는데 ㅠㅠ  저녁도 거기서 해결하고 오려다가 굠이 같이 먹고싶었던게 있다고해서 홍대로 넘어왔어요!! 그렇게 먹고싶다던게 바로 요기 요멘야 고에몬이었어요~~


요멘야 고에몬 홍대점은 AK몰  5층에 있습니당~!!




사실 둘다 요멘야고에몬은 처음이라 생소했지만 맛집이라고 하니 일단 입장!!! 알고보니 요멘야고에몬은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요~ 어쩐지 저희가 오고나서 갑자기 사람이 막 들어옴.. ㅋㅋㅋㅋ



저희는 딱 테이블 있을때 들어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 메뉴는 일본식 스파게티, 수플레 오믈렛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보통 옆자리에서 수플레 오믈렛1 스파케티 1 이렇게 시키더라구요~~ 그게 세트인가? ㅎㅎ 저희는 르보나라 멘타이꼬 하나, 수플레오믈렛 라자니아 하나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하고 나니 옆테이블에 비슷한메뉴가 4개나 나오더라구요!! 역시 주문 잘한거같아요 ㅋㅋㅋㅋ





자리에 앉으면 기본세팅은 이렇게 각자 이쁘게 되어있구요, 저기 작은 국물이 넘나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고에몬의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면을 삶고 조리를 해서 다소 시간이 걸린다고 해요. (저는 굠이랑 수다떠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_< ) 


★ 고에몬은 일본의 홍길동같은 존재라고 해요. 전설의 의적 이시카와 고에몬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합니다! 고에몬이 도요토미 히데요시에게 잡혀 결국 가마솥에 삶아지는 처형을 당하는데요, 이후 일본에서는 고에몬 하면 대형 가마솥을 연상한다고 해요. 요멘야 고에몬에서는 자체제작한 대형 가마솝에서 면을 삶아내기에 고에몬이라 한다고 합니다!!! 



굠이 고에몬얘기를 해서 그거 얘기하느라 정신없었는데, 어느덧 저희 메뉴가 나왔어요!! 


[수플레 오믈렛 라자니아]




저 포슬포슬한 계란좀 보세영 ㅠㅠ 진짜 막 손으로 꾹 쥐어보고 싶어요 ㅋㅋㅋㅋ제가 사진찍는다고 하니 굠이 막 찢어버렸어요 ㅋㅋ




[ 까르보나라 멘타이꼬]



요거는 굠이 주문한 멘타이꼬인데요, 진~~~~~~짜 맛있게 보이죠??? 실제 맛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자, 이제 감상시간은 끝나고 먹방을 보여 드립니다 ㅋㅋㅋㅋ 라자니아는 딱 생각한 그맛인데 오믈렛까지 올라가서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맛있었구요, 까르보나라 멘타이꼬는 부드러운데 명란이 올라가서 짭짤하고 약간 매콤해서 진짜.... 제스타일 이었어요. 지금도 먹고싶네요 ㅠㅠ 이번주에 굠이한테 또 가자고 해야겠어요.ㅜㅜ



결국 이렇게 우리는 또 먹방을 시전하고 왔습니다. 직원분들 설거지하기 편하시게... 헤헷



대왕 장미꽃을 남기고 우리는 자리를 떠났지요. 

티슈만 보면 장미꽃 만드는 그대 

장미장인으로 인정 어인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