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명지대맛집] 생생정보에도 나온 전국3대 꿔바로우 맛집 락희안 본점 본문

일상/맛집

[명지대맛집] 생생정보에도 나온 전국3대 꿔바로우 맛집 락희안 본점

리우나라 2018. 11. 1. 15:02

[명지대맛집] 생생정보에도 나온 전국3대 꿔바로우 맛집 락희안 본점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좀 풀리려고 하는지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오후예요.  어제는 남자친구 사무실에 갔었는데요, 굠이 짬뽕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알고보니 전국3대 꿔바로우 맛집이지 뭐예요? 그래서 낼름 포스팅하려구요 :)



★ 락희안 본점 이용시간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5:00 - 17:00


명절 연휴 , 월요일 휴무




락희안화교 3대가 이어서 하는 중국집으로 가정에서 먹던 음식을 토대로 만들어 화학조미료를 최대한 배제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일반적인 면 또한 건강을 위해 흑미백미보리메일 등을 함께 반죽하여 숙성시킨 생면을 사용 하고 있어요아니 흑미라니... 생소한데 또 기대가 되더라구요!!



짠 ㅋㅋㅋㅋㅋ 흰옷인데 생각없이 먹고있었더니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앞치마 해야될거같다고 가져다 주셨는데보고 빵터졋어요 ㅋㅋㅋㅋ 캐릭터 확고한 맛집이에요 ㅋㅋ (이안에 사장님있다실내는 깔끔한 느낌으로 되어 있었는데홀과 별실로 이루어져 있어요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저희는 유명한 꿔바로우이가짜장삼선짬뽕을 주문했어요!! 기본이 맛있어야 다 맛있는거 아니겠냐는 저의 생각!!!



◆ 락희안의 가장 인기메뉴는 대파퐁당 꿔바로우 입니다!! ◆


 

락희안 본점 꿔바로우는 할아버지가 산동에서 먹던 동북식 꿔바로우를 기본으로 70년째 전통을 이어왔고대파를 얹어 한층 더 맛있게 한 메뉴예요고기가 연하고부드러우며 찹쌀이 들어가서 인지 쫀득쫀득한 맛에 쌍엄지를 들었어요!!

 



꿔바로우를 파와함께그리고 와사비와 함께 먹다니.. 근데 또 왜이렇게 맛있데요??? 진짜 ㅠ 질리지않고 계속 먹을 수 있는 맛이예요. 먹고 있는 와중에 짬쫑과 짜장면이 나왔어요!!!



띠로리....... 



아니,,,,, 이렇게 영롱한 짬뽕의 컬러감을 만끽하시라!!!! 딱보기에도 해산물이 풍부해보이죠? 어떤곳에 가면 오징어만 있고 그래서 비린내나는 곳도 있는데, 락희안은 풀부한 해산물과 더불어 개운하고 매콤한 국물맛이 진짜 일품이었어요!!! 흑미가 들어간 생면과 잘어울리더라구요~ >_< 저는 기본인 짜장과 짬뽕이 맛없는 곳은 다시는 안가는데, 여긴 합격입니다!!!



요건 가장 기본인 이가짜장!!! 



락희안 짜장은 우리민춘장을 사용하여 짜지않고 담백하며달지않아요. 화학 조미료도 적게넣어서 인지 뭔가 중국음식을 먹으면 더부룩하고 좋지않았는데, 락희안 음식은 대부분 입에 촥 감기면서 속도 편하더라구요!! 




요렇게 면컬러가 아이보리색이 아니고 메밀면 색이예요!!! 한눈에봐도 오잉??? 이렇게 됩니다. 맛보면 또 오잉??? ㅋㅋㅋㅋㅋ 꼭 가보시기 권해드려요!! 

 

여름에는 여름 한정메뉴인 중국냉면을 판매하는데요 ~!! 가슴속까지 시원한 여름철 별미 하는데요, 중국의 큰집에서 공수해온 햇가죽나물과 특제 냉면육수, 그리고 땅콩소스가 어우러진 옛날식 중국냉면이라고 해요!! 저장각입니다!!! ㅎㅎ 다음엔 꿔바로우 다음으로 유명한 전복 누룽지탕 꼭 먹을거예욧~~~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