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신림,보라매] 백미당 - 세상 맛있는 두유아이스크림 가격 본문

일상/카페

[신림,보라매] 백미당 - 세상 맛있는 두유아이스크림 가격

리우나라 2018. 1. 23. 10:54

   [림,보라매] 백미당 - 세상 맛있는 두유아이스크림 가격


※ 백미당 메뉴 : 우유,두유아이스크림 / 커피 / 케익 / 쉐이크

주말에 다녀왔던 백미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드러운 우유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미 유명한 곳인데요, 전국에 체인점이 많지만 길다가 흔히 볼 수 있는 매장은 아니라 생소하신 분도 있을거 같아서 포스팅하기로 했어요! 저는 미세먼지를 뚫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다녀왔다죠. 하하

저는 집에서 가까운 신림 롯데백화점 관악점 지하 2층에 있는 백미당을 다녀왔어요. 저는 처음엔 우유아이스크림으로 주로 먹었어요 근데 이번엔 남자친구와 함께라서 두유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부드러운 우유보다 더 고소한 두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네요! 사진찍을 틈도 없이 벌써 한입씩 베어 물었네요 ㅋㅋ

백미당은 일백가지만큼이나 다양한 맛을 만들어 건강하고 즐거운 식문화를 공유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그래서 백미당에서는 100% 유기농 원두 100% 유기농 우유만을 사용하고 있어요. 두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또한 직접 짠 두유를 사용하고 만든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던 롯데백화점 관악점 백미당의 메뉴를 찍어왔는데요. 글씨가 너무 작아서 안보일까봐 백미당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다시 가져왔어요! 가격도 함께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

제철 식재료와 유기농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 커피, 유기농 우유를 담은 다양한 디저트를 백미당에서 함께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추가로, 서울지역 백미당 매장 위치 알려드려요! 주소와 연락처 그리고 영업시간이 잘 나와있어요 엄청 도움이 될거같아요. 제가 다녀왔던곳은 롯데백화점 관악점 지하 2층에 있는 백미당이었어요. 영업시간을 보니 보통 백화점이나 몰안에 있는 곳은 그곳 영업시간을 따르는 것 같아요. 대부분 9시~10시 마감이네요. 시간 참고하셔서 맛있는 아이스크림, 커피 드시길 바래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추운데 아이스크림 먹으면 감기걸린다고 어른들께서 걱정하시지만 따뜻한 방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이야 말로 신선놀음아니겠어요??헤헷 그래도 추우니 하나씩만 드시고 감기조심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