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서울대입구역] 아띠85도씨베이커리 - 건강한 유기농 빵집 본문

일상/카페

[서울대입구역] 아띠85도씨베이커리 - 건강한 유기농 빵집

리우나라 2018. 2. 5. 21:55

   [서울대입구역] 아띠85도씨베이커리 - 건강한 유기농 빵집 



오늘은 전국5대 빵집 중 하나인 아띠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에머이에 쌀국수를 먹으러 갔다가 들른 곳인데요, 처음엔 유명한 줄도 모르고 갔었습니다.
근데 빵을 보고 사재기하기 시작했어요... ㅋㅋ
집에와서 먹어보고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서요!! 


일단 매장밖에 보시면 유기농 효모로 빵을 만든다고 적혀있네요!! 

어떤 방들이 있는지 한번 들어가 볼게요!! 


일단 가격은 생각보다 싸진 않지만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여
더건강해보이는거 같아요 ㅋㅋ 빵이 건강한건 뭐죠... 암튼 저는 여기서 아띠볼을 하나 먼저 집었어요.


갈릭베이컨 빵이보이네요, 전 진짜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어요.
제가 갈릭과 베이컨 둘다 너무 좋아하거든요~~
빵안에 갈릭과 치즈가 있고 위에 갈릭소스가 발려져 있다고 해요.
짭짜롬하고 맛있는 빵이라는데 고민하다가 많이사면 못먹을까봐 포기했어요.


짜잔, 여기서 또 하나 집어왔어요, 바로 무화가 프로마쥬!
안에 무화과랑 크림치즈가 잔뜩 들어있고, 겉에는 호박씨같은 견과류가 붙어있어요.
집에와서 먹어보니 꼭 우유랑 먹어야겠어요. 바로 우유 2개 사왔답니다.
설탕이 안들어가도 잘익은 무화과 때문에 달짝지근하더라구요 ㅎㅎ 우유랑 먹으면 찰떡궁합.


그리고 마지막으로 앙버터를 하나 집어왔어요. 헤헤 빵종류가 엄청엄청 많아서 고민하다가
사람이 많아서 내일 먹어야지 하는 것들만 집어왔어요.
여기 앙버터가 BEST라고 하니 왜 BEST인지 먹어보려고 샀어요. ㅋㅋ
저분명 쌀국수 한그릇 국물까지 다먹고왔는데 빵을 2만원어치 샀어요.... 돼지인가봐요 ㅠ


벽에는 아띠의 주재료 원산지가 적혀있어요.
소금과 꿀, 찹쌀가루, 우유, 감자, 계란, 유기농 흑설탕, 생크림은 국산을 쓰고있고
나머지는 여러국가의 재료가 같이 사용되고 있네요.
재료 원산지까지 ALL 공개하는거보니 더 믿음이 가네요.
아, 제가 사진은 못찍었지만 
85도씨 아띠 빵의 특징을 말씀드릴게요!


*
아띠의 모든 빵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합니다.

* 자연 발효종으로 소화흡수와 건강에 좋은 빵을 만듭니다.
* 아띠는 화학 계량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장시간 발효로 풍부한 유기산과 수화로 소화와 흡수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합니다.
* 각 시간대별로 항상 신선한 빵을 제공합니다. 


저는 사실 딸기쩀까지 같이 샀어요 ㅋㅋㅋㅋ 망고쨈중에서 고민하다가 샀습니다
저같이 밀가루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 분도 아띠의 빵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서울대 입구 가시는 분들 있으시면 꼭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주말에 또 가보려구요 ^-^

 전화번호 : 02-876-3110
업시간 : 매일 오전 8:00 ~ 23:00

<아띠 85도씨 베이커리 가는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