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신림] 다양한 맥주만큼 맛있는 안주 : 최군맥주 본문

일상/카페

[신림] 다양한 맥주만큼 맛있는 안주 : 최군맥주

리우나라 2018. 1. 21. 23:57

   [신림] 다양한 맥주만큼 맛있는 안주 : 최군맥주


즐거운 주말이 가고 1시간후면 월요일이네요. 월요일 아침은 유난히 몸이 무거운건 저만 그런가요? 흑흑 오늘은 다양한 맥주만큼 맛있는 안주가 있는곳, 신림에서 저렴하게 맛있는 맥주를 마시고 싶다면 가야 하는곳! '최군맥주'를 소개해 드릴게요.



최군맥주는 술집이 모여있는 순대타운골목이 아닌 신림역 5,6번 출구쪽에 있어요. 신림분이시면 아마 다들 아실 거 같은데요, 사장님이 매우 호탕하시고 좋으셔서 한번갈거 두세번 가게 되는 곳이예요 ㅎㅎ 일단 들어와보시면 아담한 가게치고는 아늑한 분위기예요! 여기저기 켈리그라피 문구가 있는데 다 맞는말... ㅋㅋ






싸장님!! 저도 주문을 하겠습니다!!! 주문할때는 꼭 들어주세요. 사장님이 바쁘시면 못들을수 있자나요 ㅋㅋ 다들 저거 들고 주문하곤 하지만 이번엔 주문하고 들어보았습니다. 뒤에 사장님이 보이시네요~ 저는 크림맥주2잔, 감자튀김 그리고 저를 위한 얼큰번데기탕을 시켰습니다. (번데기탕시키고 눈치 조금 마니 보았다는건 비밀....ㅠ번데기 냄새난다고 옆에 오지말래요 흑) 




번데기탕 싫어하시는 분 있을까봐 사진을 작게올려요 ㅎㅎ 근데 진짜 번데가 좋아하시는분은 반하실꺼예요. 엄청 맛있어요!! 고소하고 오동통한 번데기맛이랑 얼큰한 국물맛이  진짜 저 흡입했어요. 채식하는 남자친구 눈치도 조금 봤지만 너무 맛있는걸 어뜨케요.. 이번엔 양보할 수 없어!! ㅋㅋㅋ 메뉴가 한두개가 아니다 다 찍을 순 없었지만 기본 메뉴판을 찍어왔어요. 



심쿵하게 부드러운 크림생맥주는 기본이고, 세계 여러나라의 병맥주와 정말 맛있는 안주가 많아요. 기본메뉴 외에 맛있는 메뉴들이 벽에 붙어있어요!! 저는 번데기탕 추천하구요, 그리고 닭똥집튀김을 다들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음엔 저도 저걸 먹겠어요 ㅎㅎ 일단 가격이 다 저렴하니까 안주하나에 맥주한잔씩해도 2만원이 안되는 가격이라 가벼운 호주머니라도 오실 수 있어요 !!



최군맥주 영업시간 오후5시~오전3시 까지입니다.! 아주 가끔 일찍 문 닫으시기도 하지만 기본 영업시간은 3시까지 매일 열어요! 가는길은 큰길위주로 알려드려요! 5번 6번 출구쪽이 가깝구요 200미터 정도 되는거같아요. 집에 가는길 시원한 맥주가 떙기시는 분은 최군맥주 추천드려요 !!



계산하기전에 좋은 글이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마음에는 온기 행동에는 용기!! 

헤헤 다들 온기가득한 주말 되시기 바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