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필리핀 여행가면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 8 & 가격 본문

유용/정보

필리핀 여행가면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 8 & 가격

리우나라 2018. 2. 1. 22:13

   필리핀 여행가면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 8 & 가격 


2월에 설 연휴가 있죠? 3일만 휴가쓰면 9일 풀로 쉴 수 있는 황금연휴라 다들 해외여행 많이 가실거 같아요. 저도 가고 싶지만 저는 3월까지는 휴가가 없답니다  날씨가 너무 춥다보니 따뜻한 동남아쪽으로 여행을 많이 가실텐데요, 동남아 하면 물가가 싸기 때문에 실컷 잼있게 놀고 올 수 있죠!! 그리고 제일 중요한 쇼핑~~~~을 하실 텐데요! 저렴하다고 아무거나 사오면 나중에 쓸때도 없고 후회가 많아요. 그래서 제가 필리핀여행가서 사면 좋은 선물 8가지 가지고 왔습니다. 가격도 함께 적어두었어요. 

 1. 스파 밀크 솔트 - 95페소(약 2,000원)

샤워할때 바디스크럽을 해주거나 욕조에 물받아놓고 살살 풀어놓으면 미백효과도 있고 많이 부드러워 지는 느낌이예요. 350g 리필용이 95페소예요. 통에 든것보다 훨씬 이득이예요.


 2. JOVY'S (조비스 바나나칩) - 100g 57페소(1,190원) / 400g 140페소 (2,930원)

조비스 바나나칩 유명하죠. 제가 다양한 과자를 엄청 좋아하지만 이번 포스팅엔 안하려고 뺐어요. 과자만 포스팅 하려면 엄청 많거든요. 그럼에도 조비스는 목록에 들어가요. 왜냐하면 한국과 가격차이가 거의 3배 나거든요..  맛있는걸 한국에선 비싸게 팔아요 ㅠ 너무햇!! 필리핀 가면 꼭 사오세요. 봉지를 뜯는 순간 없어지는 칩이예요.


 3. CREAM SILK 컨디셔너+트리트먼트 350g 130페소 (2,720원)

전 이거 종류별로 2개 사왔어요. 테스트삼아 사왔는데 너무 좋은거예요. 머리가 촉촉하고 부드럽고.. 저는 원래 트리트먼트 따로 린스따로 다하는 타입이예요. 모발 자체가 가늘어서 쉽게 푸석해지고 힘이없거든요. 근데 이건 진짜 짱이예요. 트리트먼트와 린스가 같이 있어서 샴푸후에 이거바르고 문질문질하다가 바로 헹궈도 어쩜 그렇게 부드럽고 윤기가 나는지.. 진짜 강추예요. 가격도 저렴함. 이번에 엄마오실때 대용량으로 5개 사오라고 했어요. 쟁여놓기 >_<


 4. 콜게이트치약 129페소 (2,670원)& 센소다인 치약 116페소(2,420원)

치약중에 저는 콜게이트와 센소다인을 제일 많이써요 가격은 한국과 많이는 차이안나지만 콜게이트는 가끔 2개에 129페소 정도에 세일하기도 해요. 하나에 천원 조금 넘는가격이죠? 일단 시원한 청량감이좋고 뽀드득하게 닦여서 좋고 개운해서 좋은거 같아요. 센소다인은 원래 자주 썼는데 한국에 비해 저렴하고 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헤헤


 5. 파파야비누 Silka 28페소(584원) & Likas 79페소(1,650원)

일단 파파야비누가 미백에 좋은건 아시죠? 필리핀 사람들은 피부색이 검은편이라 미백에 관심이 많아요. 그래서 미백관련 제품이 엄청 많죠. 파파야비누도 그중 하나인데요 두비누의 차이점은 하나예요.  Likas는 유기농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격이 3배가까이 차이가 나네요. 인기도 많구요. 전 비누를 거의 안썼는데 필리핀 다녀온 이후로 아침세안은 비누로 간단하게 해요.


 6. POND'S 폼클렌징 140페소(2,930원)

필리핀가면 꼭 사와야 할 것중 하나가 폰즈제품이예요. 이유인 즉슨 폰즈 공장이 필리핀에 있어서 매우 저렴하기 때문이죠. 그중 강추가 폼클렌징인데, 폼클렌징 또한 종류가 매우 다양한편이예요. SM에만해도 5~7개정도였던거 같아요. 저는 위 5개말고도 1개종류가 더있어요 헤헤 종류만 6개가지고 있고 갯수는 10개 넘게 쟁이고 있답니다. 가격대비 순하고 트러블도 없어서 좋아요. 참고로 저는 건성입니다. 예민한 피부이긴하지만 트러블이 잘 나진 않아요. 그날그날 피부 상태에따라 폼클렌징을 다르게 쓰다보니 여러종류로 쓰고 있어요 ^^


 7. 히말라야 폼클렌징 (약 100페소정도) 

필리핀에 가면 사오는 폼클렌징이 하나 더 늘었어요. 바로 히말라야 폼클렌징인데요. 제가 찍은건 100ml짜리여서 집에서 쓰기 좋구요, 작은 사이즈도 팔아요. 작아서 휴대하기 편하고 선물하기도 좋아요 막 퍼다주기 좋은 사이즈? 폰즈보다는 뽀드득함이 적은 반면 촉촉하긴 한거 같아요.  히 히말라야제품은 파라벤/SLS/SLES/프탈레이트 프리제품이예요. 100% 유기농이라고 합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폰즈보다 히말라야 쓰시면 더 좋으실거 같아요. 히말라야 크림도 찍을까 하다가 너무 유명해서 안찍었어요 사실 한국에서 저렴하게 자주 팔기도 하구요.


 8. 드라이 그린망고 ( 130페소정도)

드디어 마지막 입니다. 필리핀 가시면 꼭 사오시는게 드라이만고인데요, 옐로망고를 사신다면 저는 7D를 추천해드려요 제가 먹어본 것 중에서는 제일 맛있었어요, 그러나 저는 드라이된 것으로는 그린망고를 좋아해요. 약간 새콤하고 달콤한 매력적인 맛의 쫄깃함이 너무 좋거든요! 망고말린 것이 너무 달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꼭 그린망고 한번 드셔보세요!! 다만 SM에 종류가 2가지 밖에 없더라구요 저는. 재고도 많이 없어요 저같은 사람이 다 사가나봐요 ㅠㅠ 꼭 사세요. 두개세개 사세요!!!

이상 필리핀에 가면 꼭 사와야 할 8가지 쇼핑리스트였어요. 꼭 아셔야 할 것은 가게마다 지역마다 제품의 가격은 천차만별이예여. 플러스 마이너스 10페소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저는 작년 10월 SM마트 기준으로 작성했어요. 물론 원화로 적은것은 오늘기준 환율로 적용한 것이구요!! 여행가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제 선물 사오라는 말은 안할게요. 저는 14일에 엄마가 사오거든요 헤헤 자랑자랑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