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떠나자!! 월별 해외여행가기 좋은 나라 본문

유용/정보

떠나자!! 월별 해외여행가기 좋은 나라

리우나라 2018. 2. 1. 12:50

   떠나자!! 월별 해외여행가기 좋은 나라 



2월에 설명절이 있어 3일만 휴가내면 9일을 쉴수있는 황금연휴예요!! 다들 휴가계획은 짜놓으셨나요? 저는 4월에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요. 홍콩이 3월~4월에 가기좋다고 하더라구요!! 헤헤 여행을 계획할때 중요한것이 바로 날씨인데요, 월별 여행가기 좋은 곳을 알아왔어요!! 참고하면 이왕이면 좋은 날씨에 더 씐나게 놀고 올 수 있겠죠?? :-)



1월
뉴질랜드 / 호주 / 네팔 / 오스트리아 /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 필리핀(세부,보라카이,마닐라) / 남극 / 태국(방콕,파타야,푸켓)



2월
네팔 /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 필리핀(세부,보라카이,마닐라) / 태국(방콕,파타야,푸켓)


동남아쪽은 여름엔 우기라 습하고 꿉꿉하지만 1-2월은 건기에서 우기로 넘어가는 시기라 여행하기 딱 좋아요! 비안올때 시원하게 수상스포츠 한번 즐겨보는건 어떠신가요? 저도 마날라 갔을때 바닷가에서 스쿠버다이빙 했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



3월
프렌치 폴리네시아(마르퀘사스 셈) / 네팔(히말라야) / 중국(상하이) / 홍콩


1월부터 3월까지가 히말라야를 여행가지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해요. 



4월
오스트리아 / 체코(프라하) / 이탈리아(피렌체, 로마) / 중국(상하이) / 일본(도쿄,교토) / 홍콩


3월말부터 4월까지 일본이 여행하기 좋은 달이죠? 바로 벚꽃때문인데요, 저도 일본 가고싶어서 작년에 도쿄를 다녀왔어요, 근데 3월말에 날시가 좋지않아서 벚꽃 한그루보고 비맞고 왔어요 ㅠ 그래서 이번엔 오사카로 방향을 돌렸다가.. 몸을 생각하라는 걱정을 참고하여 홍콩으로 가려고 합니다!! 엄마와의 두번째 모녀여행 :-) 다녀오면 포스팅 많이 할게요!! 



5월
중앙 아메리카 남부의 코스타리카 / 오스크리아 / 체코(프라하) / 모르코 / 이탈리아(피렌체, 로마) / 일본(도쿄, 교토)


유럽쪽이 4월부터 6월까지 날씨가 좋다고해요, 유럽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6월
영국 / 스코틀랜드 / 몽골


변덕스러운 영국의 날씨가 아주 좋은 시기라서 영국을 여행하기 가장 좋은달이라고 하네요! 저도 영국 한번 가보고 싶네요.동남아쪽은 많이 가봤는데 ㅜㅜ 



7월
란드(헬싱키) / 스웨덴(스톡홀름) / 영국 / 덴마크(오덴세) / 스코틀랜드 / 폴란드(크라코프)


북유럽쪽은 7월이 피크라고 합니다!! 저도 북유럽 참 좋아하는데요... 언제가보죠? 신혼여행?? >0< 7월부터 여름휴가 기간이라 표구하기 힘드니 지금 얼른 get하세요!!



8월
핀란드(헬싱키) / 스웨덴(스톡홀름) / 덴마크(오덴세) / 인도네시아 / 몽골 / 폴란드(크라코프) / 벨기에(부르게스)



9월

인도(아그라) / 미국(뉴욕,서남부) / 오스트리아 / 체코(프라하) / 스위스(루체른) / 이탈리아(피렌체, 로마) / 독일(뮌헨,프란크푸르트) / 프랑스(니스)/ 인도네시아


9월은 인도의 경관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라고합니다. 그러나 저는 무서워서 아직은 도전 못하겠어요. 



10월

미국(뉴욕) / 오스크리아 / 체코(프라하) / 이말리아(피렌체,로마) / 일본(도쿄, 교토) / 스위스(루체른) / 프랑스(니스) / 그리스(크레타) / 중국(상하이) / 독일(뮌헨, 프랑크푸르트)


9월부터 10월사이에는 유럽에서 많은 축제가 열리는 시기니까 유럽 여행가시는 분들중 신나는 축제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9~10월에 여행을 가세요!! 또한 10월은 뉴욕이 가장 아름다운 가을을 뽐내는 시기라고 하니 미국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1월
필리핀(세부,보라카이,마닐라) / 그리스(크레타) / 중국(상하이) / 태국(방콕,파타야,푸켓) / 괌



12월
뉴질랜드 / 호주(골드코스트) / 필리핀(세부, 보라카이,마닐라) / 태국(방콕,파타야,푸켓) / 남극


12월은 무척 추운 한국이죠, 사실 지금도 추운데요, 추운날에는 따뜻한 동남아로 여행가고 싶어요. 헤헤 뉴질랜드와 호주는 11월부터 여름이 시작되기 때문에 호주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는 이색적인 경험이 될것 같아요. 겨울 여행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따뜻한 호주의 크리스마스 어떤가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