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스타벅스 보라매타운점에서 주말여유를 본문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일상

스타벅스 보라매타운점에서 주말여유를

리우나라 2018. 7. 7. 16:37
스타벅스 보라매타운점에서 주말여유를

안녕하세요 긴긴 평일을 보내고 오늘은 주말이라 여유도 찾을겸 집근처로 산책을 나왔어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시원하고 기분이 좋네요~ 류가 좋아하는 스벅 망바를 먹으러 스타벅스 보라매타운점에왔어요.


요즘에 스타벅스에서는 자원재활용법에 따라 테이크아웃이 아닌 경우 머그컵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매장에서 먹고갈거라 머그컵에 망고바나나 2잔 주문했어요!!

아, 여기서 중요한거! 망고바나나에 우유가 들어간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저는 정말 몰랐어요 망고랑바나나만 들어가는줄알구 비건인 남친한테 추천했었는데 우유들어가는거알고 완젼 깜놀했다니까요ㅠ 그 사실을 알고부터는 두유로 꼭 변경한답니다!!

채식주의자 또는 우유알레르기 있으신분들께서는 꼭 참고하시기바래요!!


제 닉네임을 부르고 망바 두잔이 나왔는데요, 머그잔에 먹으니 싸이즈가 ...아주 장난이아니네요! 원래 망고바나나가 그란데사이즈인데 머그잔사이즈는 벤티사이즈네요 >_<  갑자기 사소한거에 감동하는 접니다 헤헤

시원한 망바한잔하면서 책읽어야겠어요~ 소실점이라는 책은 실미도,공공의적의 작가인 김희재작가님께서 쓰신거라고해요! 다읽고 리뷰남길게요~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