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할때 유용해요 본문

유용/금융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할때 유용해요

리우나라 2018. 10. 16. 09:53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할때 유용해요



안녕하세요,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알고계실 수도 있지만 정말 급할때 생각안나는게 고객센터 전화번호인데요~ 저같은경우에도 예던에 지갑을 분실했을때 갑자기 생각이 안나서 어떡하지 하며 발을 동동 구른적이 있어요! 그후론 항상 제가 사용하는 카드 고객센터 번호는 저장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숫자카드, TAPTAP, 지앤미, 애니패스 등)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를 준비했어요  



삼성카드 대표번호는 1588-8700입니다. 대부분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원하는 목록으로 들어가고 상담사와 상담이 들어가는데요, 카드신청이나 분실신고, 한도승인의 경우 직통번호로 전화해서 이용하시면 더 편하실거 같아요. 저도 분실신고번호로 바로 전화해서 이용하니 금방 상담사 연결되서 편하더라구요. 



스마트폰으로 고객센터 이용시 화면을 직접보면서 업무처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는데, 그게 바로 디지털 ARS라고 합니다!! 스마트폰을 자주 이용하고, 스마트폰 이용이 어렵지 않은 분들은 화면을 보고하는 것도 나름 편하고 장점이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T전화 앱이 있는경우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자동연결되지만 T전화가 없으신 경우 대표전화 1588-8700 → 1번(디지털ARS이용) → 1번(디지털 ARS연결문자발송) → 디지털연경 URL클릭하여 서비스 이용 가능해요!! 



나는 보는것도 귀찮다, 누르는것도 귀찮다 하시면 쉽게 말로하는 ARS이용하시면 됩니다. 단어형이나 문장형으로 모두 이용가능하세요! 저는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요 근데 ㅋㅋㅋ 저는 올드스타일이라 번호 듣고 누르는게 편하더라구요 ^^:;



아마 분실신고접수 및 카드사용등록을 하기위해 대표전화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삼성카드 분실신고 직통번호는 1588-8900 입니다. 대표전화로 이용하실때는 1588-8700 →2→8→1 누르시면 됩니다 :) 



이외에 삼성카드 이용고객중 자동차 스마트오토서비스, 수퍼오토 할부, 일반 할부금융, 리스 및 렌탈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위의 단축번호를 이용하시면 쉽게 원하는 상담을 하실 수 있으니 잊지마세요  모두 현명한 카드생활 하시고 부자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