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LIP] 맥 버시컬러스테인_라스트미닛 리뷰 본문

일상/뷰티뷰티

[LIP] 맥 버시컬러스테인_라스트미닛 리뷰

리우나라 2018. 2. 9. 07:00

   [LIP] 맥 버시컬러스테인_라스트미닛 리뷰



안녕하세요 저의 첫 화장품 리뷰네요.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쓰고 있는 맥 립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맥 하면 발색좋은 립스틱이 유명한데요, 립제품의 경우 대부분이 매트한 제품이라 한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이번에 테스트해보고 반해서 산 제품이 있어요바로 맥 버시컬러스테인 입니다.



버시컬러스테인은 립글라스의 반짝임과 립틴트의 물들임이 하나의 포뮬러로 반짝임이 오래 지속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건조한 제 입술에도 반짝반짝 오래 남아 있더라구요. 발색또한 장난아니구요.



외관을 보기엔 기존의 맥 총알 립스틱이나 글로스랑은 다른 디자인이예요. 제가 사용하는 색상은 핫핑크같은 라즈베리컬러의 맥 버시컬러 스테인 라스트미닛입니다. 딱 보기에도 참 핫하게 생긴 핑크컬러죠? 



열어보면 안에 팁 부분이 약간 휘어 있어서 입술에 바르기도 편하구요, 대부분은 투명으로 되어있어요. 신기하게 열기전에 톡톡 두드리고 열면 대부분이 저렇게 아무것도 안묻어있더라구요! 입생이나 다른 틴트 같은경우에는 대랑 입구에 엄청 묻어나서 아까워서 입술에 바르곤 했는데 맥은 절대 밖으로 새어나오지 않아요. 진짜 장점인듯해요!! 



손등에 발색해보았어요. 색상은 말씀드린대로 핫핑크, 라즈베리 색상이구요. 개개인마다 입술색이 다르기때문에 테스트 해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제일 좋을 거 같아요. 제가 바르면 핑크빛나는데, 다른분이 바르니 약간 레드빛으로 보이더라구요!! 아 그리고 물들임이 진짜 최고예요!! 저 사진찍고 바로 지웠는데 5초? 안된거 같은데 저렇게 착색되었어요. 평소에 밥먹고 나서 입술색이 지워져서 아파보인다 싶으시면 맥 버시컬러스테인 바르시면 밥먹고 나서도 끄떡없어요. 헤헤


성분

정제수, 옥틸도데칸올, 트리메칠실로시페닐디메치콘, 변성알코올, 소르비탄스테아레이트, 아크릴레이트코폴리머, 에칠셀룰로오스, 베헤닐알코올, 폴리소르베이트60, 에칠헥실글리세린, 디이소스테아릴말레이트,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 폴리이소부텐, 폴리아크릴레이트-13, 폴리소르베이트20, 펜틸렌글라이콜, 폴리글리세릴-2디이소스테아레이트, 폴리글리세릴-2트리이소스테아레이트, 바닐린, 향료, 디소듐이디티에이, 페녹시에탄올, [+/- 마이카, 티타늄디옥사이드, 적색산화철, 황색산화철, 흑색산화철, 청색1호, 청색1호 레이크, 적색201호, 적색202호, 적색218호, 적색104호의(1), 적색104호의(1) 레이크, 적색227호, 적색227호 레이크, 황색4호, 황색4호 레이크, 황색5호, 황색5호 레이크] [ILN41915]
제공된 성분은 동일 제품이라도 경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정보는 제품 포장의 성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화장품을 구매시에 성분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성분표 찾아왔어요. 아무래도 색조제품이다보니 마냥 성분이 좋지많은 않네요. 아쉽지만 감안하고 구매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다른색도 구매하려구요.:-)


예쁜 립 사셔서 같이 이뻐져요 뷰리뷰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