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아이허브 추천 영양제 + 4월 15% 할인 대박이벤트 본문

유용/정보

아이허브 추천 영양제 + 4월 15% 할인 대박이벤트

리우나라 2018. 4. 13. 16:32

   아이허브 추천 영양제 + 4월 15% 할인 대박이벤트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영양제를 들고왔어요. 저는 꼭 필요한 것만 사는 가성비따지는 뇨자라 아이허브 구매할때도 엄청 다 읽어보고 따져보고 구매를 한답니다. 그 와중에 제가 3개월 이상 먹고 있는 영양제는 꼭 소개해 드려야 할 것 같아서 사진찍어왔어요. 또한 4월에 대박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천천히 보고 가세용~!

제 생활주거지가 대부분 회사라 저는 회사 서랍에 두고 아침 점심 저녁으로 챙겨먹어요! 


1. NOW - 비타민 D3 / 실리마린 / NAC


비타민 D3는 이전에 말한 솔가 비타민C랑 같이 챙겨먹어요. 우리가 음식으로 비타민D를 섭취하기는 힘들고, 햇볕을 쬐기에는 환경적으로 제한이 있으니 영양제를 챙겨먹는게 좋을 것같아서 먹고 있는데 좋은거 같아요. 결론적으로 한번도 감기를 걸린적이 없어요 1년동안.


추천 비타민 솔가비타민C click


실리마린과 NAC는 아래의 MSM과 함께 먹어요. 감옥에 있는 대통령이 맞았던 백옥주사가 간영양제의 부수적 효과로 피부가 백옥처럼 좋아진다고해서 붙여진 이름인데, 그래서 모카페에서 요 3개를 같이 먹으면 모찌모찌해진다고 해서 유행해서 샀던거예요. (유행에 또 민감하기는.. ㅠㅠ) 결론적으로는 피부가 원래 머가 나고 그러지않아서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피로는 줄어든 기분입니다. 헤헤



2. 코Q10 / 루테인 / MSM


코큐텐은 몸의 피로회복에도 좋고, 심혈관 건강유지, 몸에 유익한 트리글리세라이드, 콜레스테롤 수준 유지, 노화방지, 잇몸건강지원, 면역체계 강화 작용, 우울증환자의 증상개선 효과가 있는 심장비타민이라는 영양제라고 해요. 그래서 저는 꼭꼭 챙겨먹고 있어요 :-)


루테인은 다들 아시다시피 눈에 좋은 영양제라 결명자차와 함께 먹고 있어요. 저 이러다 100살까지 사는건 아닌지... ㅋ



이렇게 뚜껑위에 하루 1알 2알 으로 적어서 먹고 있어요 가끔 까먹으면 영문으로 된 설명서를 읽어야해서 귀찮아요 ㅠㅠ


자, 이제 영양제를 사려면 아이허브에 들어가야 하는데 이왕이면 할인받아서 사면 좋겠죠?? 제가 할인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이허브 가입방법 및 할인 적용방법 click



맘에드는 영양제를 맘껏담으신후 장바구니에서 아래의 코드를 적용하시면 15%할인, 신규회원은 $5할인까지 중복으로 가능하니 꼭 적했는지 확인해주세요!!  



알뜰한 쇼핑을 하시는 현명한 쇼퍼가 되시기 바랍니다. 저는 비타민이 다떨어져서 다시 사러 갑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