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적용해서 글루텐프리 비건과자 사먹자 본문

유용/정보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적용해서 글루텐프리 비건과자 사먹자

리우나라 2018. 6. 12. 10:00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적용해서 글루텐프리 비건과자 사먹자



안녕하세요 

6월에도 어김없이 추천 목록과 함께 아이허브 할인코드를 들고왔습니다.

제가 이번에 글루텐 프리 과자를 구입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해드리면서, 신규가입 고객님들껜 기본 할인 더하기 $5할인과 5% 할인되는 할인코드를 꼭 적용하시라고 알려드리려구요 :)




제가 이번에 구매한 아이허브 글루텐 프리 과자는요, 3가지예요. 남자친구가 비건이라 동물성 재료가 들어가지 않은 비건과자를 찾다보니 모두 글루텐 프리 제품이었어요. 가격은 2~5천원대예요. 비싼거 같아보여도 시중에 판매하는 비건용 과자보다는 가격대비 양이 많아요! 


가격 : \ 4,606

후기: 샤브레와 미니초코칩쿠키의 절묘한 조화. 달달해서 커피랑 먹어도 좋음. 순식간에 없어지는데 너무 아쉬운 과자.


가격 : \2,673

후기 : 매움. 일반 포테이토칩인데 바베큐맛이 나는 듯함. 매운거 못먹는 분들은 다른맛을 드시길. 내입맛에는 맛있어서 2개주문했음


가격 : \5,723

후기 : 일단 가격만큼 양이 많음. 엄청 바삭바삭함. 붙어있는 소금때문에 짜다고 느낄 수 있으나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찰떡궁합. 프링글스 버금가는 손대면 멈출수 없는 그맛. 짭짭하고 바삭하고 고소한 맥주 안주로도 very good!!







심사숙고해서 고른 과자들이었는데 진짜 다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도 좋아했고 저도 좋아했어요! 특히 프리첼은 손을 뗄수 없는 맛에 스타벅스 들고가서 노트북하면서 책읽으면서 계속 먹었어요... 그래서 저녁먹을때 과부화 되었다는 썰이... 하하하 맥주안주로도 강추드립니다. 



아이허브 6월 할인코드 적용방법


적용방법은 사고싶은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가득 담으시고, 장바구니에서 할인코드를 적용시켜 주시면 됩니다. 꼭 2가지 모두 적용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중복할인 안되면 슬프자나여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