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네이버 번역 파파고 이용해본 후기 본문

유용/정보

네이버 번역 파파고 이용해본 후기

리우나라 2018. 7. 10. 08:35

   네이버 번역 파파고 이용해본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가끔 필리핀에 사는 지인에게 연락을 할 때 영어를 쓰곤 해요, 그때 갑자기 문법이 생각나지 않거나 헷갈리고 할때 저는 네이버 번역기 파파고를 이용 하곤 해요.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번역기 파파고 papago를 사용해본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사실상 후기랄꺼까진 없지만 혹시 사용안해본 분들이 일으실까봐 알려드릴게요. 일단, 네이버에서 네이버번역 또는 파파고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번역을 검색하시면 바로 번역을 할 수 있는 작은 창이 나오고, 파파고를 검색하시면 파파고 홈페이지 주소가 검색되며,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큰창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저는 파파고에 들어가서 큰창으로 한번 번역해보았습니다.



명언을 한번 검색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번역이 잘되네요? 쉼표에 연결어까지. 오... 해볼만 합니다. 한글에서 영어로 번역을 해봤으니 이젠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해볼게요.



어, 이건 제가 봐도 알 수 있을거같아요. 참 번역이 잘된거같아요. 예전 네이버 번역은 쓸만하지 못했고, 그래서 다른 어플 번역기를 통해 콩글리쉬를 하곤 했는데... 이젠 네이버 번역기 파파고를 사용해야 겠어요. 



아, 그리고 진짜 좋은 점이 파파고 번역을 사용하면 아래에 번역한 내용에서 관련 어휘도 볼 수 있어서 공부가 되는거 같아요. 영어를 못해서 번역기를 쓰지만, 쓰면서 같이 공부도 되는 일석이조? 



파파고에서는 기본 한국어 포함 영어 외 12개의 언어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포르투칼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힌디어까지. WOW 



또한 아예 웹사이트를 통째로 번역을 해준다고 하니 외국사이트 사용시 어려움이 줄어 들거 같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휴... 특이 아마존은 진짜 멘붕이었거든요 ㅠㅠ 



내가 러시아어를 못해도 러시아친구를 사귈 수 있고, 독일어를 못해도 독일 친구를 사귈 수 있을 거 같아요. 요즘 네이버에서 좋은 서비스를 많이 제공하는데 번역기 파파고 또한 좋네요@ 앞으로 여행갈때 많이 사용해야 겠어요. 앱으로도 있으니 여행가실때 꼭 잊지말고 다운받아 가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