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현대카드 프리비아 PRIVIA 항공권 10% 청구할인받아야징 본문

유용/정보

현대카드 프리비아 PRIVIA 항공권 10% 청구할인받아야징

리우나라 2018. 7. 6. 13:10

   현대카드 프리비아 PRIVIA 항공권 10% 청구할인받아야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시즌에 맞게 항공권 예매관련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인데요, 현대카드 사용자들을 위한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 여행입니다. 제가 주 사용카드가 현대카드여서 그런지 할인폭이 크고 좋더라구요.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에서는 항공은 물론 호텔, 자유여행패키지, 투어&액티비티, 해외 패키지, 국내여행까지 여행에 관련된 모든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회원, 비회원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우선 항공권을 조회해볼게요. 메인페이지 좌측에 항공권을 조회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저는 추석 황금피크기간에 필리핀 마닐라가는 항공권을 조회해보겠습니다.



잠시 로딩이 끝나고 조회결과가 나옵니다. 기본 항공권가격이 30~70만원까지 하네요. 캐세이나 싱가포르 항공의 경우 경유를 해서 그런거 같아요.


현재 항금휴가 기간이라 그런지 저렴한 표를 다 예약이되어 거의 2배가격의 표만 남았나봐요.. 그래도 현대카드를 사용한다면 7%~10%까지 청구할인이 가능하답니다. 본인의 할인율이 궁금하시다면 빨간색의 자세히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현대카드 청구할인 가능한 카드종류는 아래에 올려드릴게요.



현대카드 퍼플 회원은 사용가능한 VOUCHER와 리워드 쿠폰이 주어지는데요, 퍼플회원이시라면 해당부분을 체크하시면 할인이 적용된 운임이 조회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필리핀갈때 주로 이용하는 항공사는 필리핀항공인데요, 한번 클릭해 보았습니다.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시면 해당하는 항공편의 총 예상 요금이 나옵니다.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현대카드의 종류에 따라 청구할인 %가 다르니 아래의 카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작년에는 프리비아에서 필리핀 항공 항공권을 27만원에 구매했었어요. 필리핀항공은 필리핀의 대한항공같은 대표적인 항공사이며, 첫 취항이후 지금까지 단 한차례의 사고도 없는 안전한 항공사예요. 비행기가 좁긴하지만 승무원들이 친절하고 기내식도 맛있답니다. 



 현대카드 카드별 항공권 할인율 ■


※ 현대카드 청구 할인은 카드별 할인율이(7%/10%) 상이하며, 전월실적 충족 시 적용됩니다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청담동에 현대카드 트레블 라이브러리 (travel library)도 있으니 방문하시어 여행관련 자료도 보시고, 즐거운 여행 계획도 세우시면 좋을 것 같아요. 

HAPPY HAPPY VACATION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