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미리크리스마스는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스키장에서!!(시즌권 요금, 할인우대정보) 본문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일상

미리크리스마스는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스키장에서!!(시즌권 요금, 할인우대정보)

리우나라 2019. 1. 10. 15:01

   미리크리스마스는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스키장에서!!(시즌권 요금, 할인우대정보)


안녕하세요 리우입니다.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제가 일이 너무 바빠지고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블로그 글쓸시간이 정말정말 없었답니다... ㅠㅠ 그래도 어딜가나 항상 포스팅 소스는 찍어두는 편인데 말이죠... ㅎㅎ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벌써 작년이네요...) 미리미리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왔던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스키장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여기서 밝히지만 저는 스키장이 처음이랍니다... 다서 넘어질까 다칠까 두려웠지만 만능스포츠맨 친구를 믿고 다녀왔어요~



지산으로 떠나기전, 요금이나 기타 할인정보를 보려고 홈페이지를 들어갔었는데요, 요즘은 할인을 많이 해줘서 그렇게 비싸지 않더라구요. 시즌패스 요금 및 할인, 시즌권 구매혜택, 일반요금표를 가지고 왔으니 아래를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지산 포레스트 2018/2019 시즌권 요금표


시즌권 혜택이 많군요.. 스키, 보드 보관소도 할인되고, 지류할인권, 부대시설현장할인에 동반자까지 할인.... 게다가 시즌권자체가 할인된 금액이니 다들 시즌권을 구매하나봐요... 저도 내년에는 ㅠ



3.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스키장 리프트 요금표


지산스키장은 제가 알아봤던 스키장중에 제일 시간대가 마니 나뉘어져 있는것 같아요. 새벽권/새벽오전권/주간권/뉴주간권/오전권/뉴오전권/오후권/뉴오후권/오후야간권/야간권/뉴야간권/뉴야심권/심야권/일회권 ~~


진짜 다양하죠? 저는 꾸야의 선택대로 뉴심야권을 구매했어요. 꾸야님 지인찬스로 50%할인해서 반값에 구매했답니다.ㅎㅎ 우대정보는 아래로 고고~



3. 지산포레스트 리조트 스키장 우대할인정보



여기까지 지산리조트 요금소개였고, 아래는 저희가 다녀왔던 사진이예요~!! 사실 사진찍을 시간이 없이 잼있게 놀다왔답니다 ㅋㅋㅋㅋ



사실 저는 너무너무 무서웠어요 ㅠㅠ 원래 운동을 좋아하긴 하지만 고소공포증이 있어 꾸야가 리프트 못타면 어쩌나 계속 고민했었거든요~ 그렇지만 저란여자, 운동신경이 뛰어난 여자!!! ㅋㅋ 초반에 3번 넘어지고 때려칠까 고민하다가 몇번 꾸야에 의존해서 타고난뒤, 금방 재미가 붙어서 탔답니다!! 혼자 A자로 내려오길 몇번.. 사람도 잘피하고 정지도 잘하며 새벽 4시까지 꽉꽉 채워서 타고 왔어요!! 



토요일 야간인데도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10시쯤되니 사람들이 다시 모였지만 2시쯤되니 다시 빠지더라는... 저는 초보존에서 타서 아이들이 많았어요... 저는 초딩보다 못탔다는. 고수님들이 타는 존에는 사람이 없으니 쌩쌩 내려올 수 있어요~ 걱정 덜덜 마세요 ㅋㅋㅋ 



헤헤 간김에 즐거워서 인증샷을 찍고 싶었지만 너무 초췌해져서 생략!!! 내년에는 시즌권끊어서 미리밀 마니다녀야겠어요. 나 스키 좀 탄다고 친구에게 " 나 보드로 바꿀까?"하다가 혼났어요... 또 보드가르치려면 한세월이라고 ㅋㅋㅋㅋㅋ 스키부터 S코스로 잘타면 가르쳐주겠다네요 ㅠㅠ 1월에는 춘천가야하니 2월에 마지막으로 한번 더 가야겠어요 ㅎ 다들 춥지만 즐거운 겨울 보내시기 바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