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신림 한식] 신림에서 제일 맛있는 쌈밥집 / 남원쌈밥 추어탕 본문

일상/카페

[신림 한식] 신림에서 제일 맛있는 쌈밥집 / 남원쌈밥 추어탕

리우나라 2018. 4. 11. 11:30

   [신림 한식] 신림에서 제일 맛있는 쌈밥집 / 남원쌈밥 추어탕



제가 동네에서 자주가는 쌈밥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면이고 햄버거고 너무 먹을게 많아서 니글니글 거릴때 딱 쌀밥한입먹으면 좋다고 느낄때, 그때 남원쌈밥을 가주세요~><


남원쌈밥은 신림역8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시면 현대자동차 신림지점에서 좌회전하면 바로 보여요.



제가 입구 사진을 찍어 왔어요. 어딘지 헷갈리면 안되니까. 노란색과 초록색의 간판이 밝게 빛나고 있는 남원쌈밥*추어탕 입니다.



자, 문을 열고 들어갑시당



역시나 메뉴를 찍어왔어요. 

저는 쌈밥2인 주문했어요.



여기가 다른집과 차별화되는건 

기본으로 돌솥밥이나와요



먹기전 사진이 없네요 다 초토화 시키고...

이렇게 싹쓸이하고 찍어서 죄송합니다. 헤헤



쌈도 많이 주시는데 우리는 다먹고

리필을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말았어요.

밥까지 다먹어서... ㅋㅋ



신림에서 맛있는 쌈밥, 한식, 추어탕을 먹고 싶으시다면 꼭 남원 쌈밥을 찾아주세요~ 식사시간엔 기다려야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찾아오시면 됩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