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삼성 모바일스토어 여의도점에서 갤럭시S9 구매했어요. 본문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일상

삼성 모바일스토어 여의도점에서 갤럭시S9 구매했어요.

리우나라 2018. 4. 12. 18:43

   삼성 모바일스토어 여의도점에서 갤럭시S9 구매했어요.



제가 얼마전에 휴대폰을 구매했습니다. 원래부터 뽑기가 잘못된 것인지 고장이 잦던 갤럭시S7이 결국 제주도 여행 바로전날에 메인보드고장으로 판명나서 안켜지는거예요. 어지간하면 그냥 쓰려고 2년 채우자고 생각했는데 여행가기위한 모든 정보와 편의사항들이 휴대폰에 있어서 안되겠다 싶어서 회사 근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했어요.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이용시간 : 09:00 ~ 18:00

* 일요일 휴무

* 삼성전자 모바일판매 매장 이용시간 : 09:00 ~ 20:00



삼성전자서비스 여의도 휴대폰센터는 여의도역 4번출구에서 나와서 직진 하시면 삼성모바일판매점 2층에있습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전 인터넷으로 예약이 필수이지만 여의도 센터는 예약이 되지 않아 방문접수 하였어요. 



처음엔 화면만 먹통이고 다 작동이 되는거같아서 액정 문제인줄알고 갈려고 했는데 액정문제가 아니라 메인보드 문제라고 하더라구요.. 제주도 가야하는데 메인보드는 교체하면 정보도 다 날아간다고 해서 엄청 고민했어요. 망가진 휴대폰을 쓸수는 없고, 교체를 하면 너무 비싸고..(참고로  갤럭시S7메인보드 가격은 238,500원 입니다.)


직원분께서 제가 너무 불쌍해보여서인지 직원할인해주신다고 하셨는데, 너무 비싸면 그냥 새로운폰을 사시는건 어떠냐고 제안하셔서 후다닥 1층 모바일판매매장으로  내려갔습니당! 같이 있으니 너무 편하더라구요.(사진이 없어서 죄송..ㅜ) 


가자마자 갤럭시 S9 가격좀 알려주세요! 해서 24개월 약정으로 후다다닥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요즘엔 어딜가니 현금서비스좀 주고 말고의 차이 말고는 그렇게 가격 메리트가 없더라구요, 단통법때문인가. 그래서 그냥 맘편하게 삼성전자 모바일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갤럭시S9디자인


저는 갤럭시 S9 블랙 64G로 구입하였어요.


저는 이미 가족할인을 받고 있어서 기본료 30% 할인을 받고 있었고, 현대카드사용으로 매달 15,000원 할인이 들어가기때문에 새폰을 사는것이 훨씬 저렴한거 같았어요. 직원분께 메인보드 수리는 안하고 새폰을 구매할테니 정보를 옮겨달라고 하였습니다. 물론.... 저의 삼성스위치가 업데이트가 되어있지 않아서 오래걸리긴 했지만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근무시간이 지나도 웃으며 모든 처리를 해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당!!



구성품


충전기, 투명젤리케이스, 이어폰, USB커넥터, USIM칩키


혹시, 여의도에서 갑자기 삼성폰이 고장나시거나, 새폰을 구입하시고 싶으신분 또는 삼성정품 악세사리를 구입하고 싶은신분은 삼성전자 모바일스토어 여의도점을 방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