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신림] 새로 생긴 24시 셀프빨래방 :: 화이트 365 다녀온 후기 본문

유용/정보

[신림] 새로 생긴 24시 셀프빨래방 :: 화이트 365 다녀온 후기

리우나라 2018. 8. 14. 16:09

   [신림] 새로 생긴 24시 셀프빨래방 :: 화이트 365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맣이 덥죠??? 요즘같은 날에는 땀도 마니나서 이불빨래도 자주 해줘야 하는데, 후덥지근한 날씨때문에 빨래가 빨리 안말라서 걱정이예요. 저는 원룸에 살아서 더욱이 큰빨래는 트롬세탁기에 안들어가고 이불빨래 말릴곳도 없고해서 가끔 셀프빨래방에 가서 건조까지 다 해서오곤해요.



최근에 집에가는길에 GS25 편의점이 없어지고 새로운 가게가 공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뭐가 생기려나 했었는데 화이트365 라는 24시간 셀프빨래방이 생겼답니다! 오픈기념으로 50%세일 가기에 엄마와 함께 어제 다녀왔어요!!



위치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432-50 입니다!! 검색창에 검색하시면 바로 나와요. 저는 자주 다니다보니 알겠더라구요 헤헤 엄마랑 제가 갔을때는 이미 2분이서 빨래돌리고 계셨어요~



들어가면 세탁기는 20kg 2개, 30kg 2개 있구요, 옆에 운동화 세탁기/건조기가 있어요! 



건조기는 27kg 2개, 20kg 2개 있습니다. 모두 새기계예요 ~

신림에는 빨래방이 많지만 운영한지 1년이상된 곳이라 기계들이 좀 노후된거 같았는데, 요긴 새기계라 뭔가 새제품을 내가 먼저쓰는 기분?? (새 가전기계 시험테스트할때 그기분이랄까? 암튼 좋았어요 ㅋㅋㅋ)



저는 이불이 2개라서 30kg세탁기에 넣고 돌렸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용량별 이불이나 담요, 옷을 몇개까지 넣는게 적당한지 적당량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되요. 너무 많이 넣으면 잘 안빨리니까요 ㅠㅠ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자동투입됩니다. (화이트365매장에서는 환경부에서 인증한 친환경세제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따로 세제를 준비하실 필요없습니당~!!) 여기는 터치 스크린이예요.




1. 세탁코스를 선택(코스별 가격 다름)

2. 500원짜리 동전 또는 카드 터치( 카드는 옆에 기계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3. 시작버튼 터치



세탁이 시작되면 위와 같이 현재시간과 남은시간이 떠요. 저는 40분과정인데 39분 남았다고 뜨네요. 진행상환이 나오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남은시간에 저는 책읽었답니다.



세탁기 옆에 운동화 세탁기가 있었는데, 좀 신기햇어요!! 빨래방에 운동화 세탁기 본적이 없거든요~!! 



운동화 세탁 가격은 2켤레 2500원이고, 세탁소요시간은 35분정도라고 써있네요!! 운동화 세탁기또한 세제 자동공급되니 다른 세제는 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당~~ 운동화 건조 가격은 7분당 500원입니다. 다음에는 운동화를 들고와서 빨아봐야 겠어요.



다른곳은 모두 코인세탁기인데, 여기는 고객카드를 충전하여 사용이 가능한가봐요. 카드구입비 1,000원+1만원 이상충전시 10~20% 적립된다고 하니 자주 오실분들은 동전보다는 카드충전해서 하시는게 이득일거하고 생각해요. 제가 갔을때도 2분이 이미 카드충전하고 계시더라구요. 


오픈기념 50% 할인은 8월말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이불빨래하실분들, 대량빨래 하실분들은 이참에 가셔서 저렴한 가격에 빨래하구 오세요~!!! 저도 8월말에 한번 더 가려구요 ㅋㅋㅋ 저는 비염이 있어서 늘 관리해줘야하기에 헤헤 좋은 하루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