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명지대맛집] 긴자료코가 명지대에 떳다!! 데미그라스 돈까스와 명란크림우동♥ 본문

일상/맛집

[명지대맛집] 긴자료코가 명지대에 떳다!! 데미그라스 돈까스와 명란크림우동♥

리우나라 2019. 2. 25. 11:23

[명지대맛집] 긴자료코가 명지대에 떳다!! 데미그라스 돈까스와 명란크림우동♥


안녕하세요, 리우예요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요즘 맛집 포스팅이 많이 밀려있어요.. 데이트다니며 사진은 계속 찍는데 시간이 없어 글을 못쓰다보니.. ㅠㅠ 그래도 일주일에 하나씩은 꼭 포스팅 하려구요!



꾸야사무실이 남가좌동이다 보니 근처 홍대, 명지대맛집을 자주 가게 되는거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미 홍대에서 유명한 긴자료코  GINZA RYOKO 명지대점  입니다!


찾아가실때 힘드시다면 지도를 잘~~~보면 띵똥와플이라고 명지대맛집 맞은편이예요 :) 

지도에 없어서 제가 체크했어요!! 



저녁에 가니 어두컴컴해서 문닫은줄 알았지만 다행히 문열었더라구요 ㅎㅎ 이미 작은매장에 사람가득!! 



긴자료코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10:00

주차 불가



매장앞에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블로그에서 보고가서 메뉴를 정하고 가찌요 이미 ㅋㅋ 나의 사랑 명란크림우동!!!





매잘은 중간에 크게 주방이 있고, 바테이블이 있는 형태예요.

이자카야 같은 분위기예요. 주방이 훤히 보이니 뭔가 더 깨끗한 요리가 나올거 같은 기분이예요.


메뉴가 좀 있는데, 주로 주문하는 메뉴만 찍어왓어요! 키오스크에서 먼저 주문을 하고 앉으시면 됩니다.!!






메뉴는 데미그라스돈까스, 사케동(연어덮밥), 가츠동, 한우규동, 규동, 오차즈케연어, 오차즈케명란, 명란크림우동, 베이컨크림우동, 로제파스타우동, 소고기우동스끼야끼, 카레라이스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가격은 두세가지 외 모두 만원이하였어요! 대학생들이 자주 찾을 것 같은 적당한 금액이네요! 저도 지갑 무거운 가격은 아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기본 메뉴 외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다만 미성년자에게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데미그라스돈까스, 명란크림우동을 주문했어요!! 꾸야는 사케동을 먹고싶다고 했지만 제가 연어를 안먹기에 돈까스로 바꿨답니다.ㅋㅋ 결정권은 항상 나에게... (고마워요 꾸야

조금의 기다리는 시간이 지나고 메뉴가 나왓어요!!!!!


대박 !!!!!!!!!!!!!!!!!!!!




[명란크림우동] 

일단, 명란크림우동은 고소한 크림과 짭짜름한 명란의 조합이예요. 저는 비리거나 냄새나는건 잘 못먹는 비위약한스타일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우동도 어쩜 이리 쫄깃한지.... 과연 왜 맛집인지 알겠어요!! 그리고 그릇이 엄청 커요 보름달만큼 크네요..... 제 손보다 더 크다는..... ㅋㅋㅋㅋㅋ




[데미그라스돈까스] 

돈까스가 3덩이 나오는데, 얇고 바삭하면서도 달짝지근한맛?? 옛날 돈까스맛인데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좋아할 그맛??? 오자마자 순삭했다는... 왜 베스트메뉴인지 알겠어요!



이렇게.. 저희는 또 그릇을 싹싹 비웠다는 풍문이. 그릇깨기 완료. 하하하하하

또 어디를 가야할까나.... ㅋㅋㅋㅋ 마무리가 안됨.... 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