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신림] 곱창을 먹고싶다면 여기로~!! 강남곱창이야기 in 패션문화의거리 본문

일상/맛집

[신림] 곱창을 먹고싶다면 여기로~!! 강남곱창이야기 in 패션문화의거리

리우나라 2018. 10. 29. 14:16

   [신림] 곱창을 먹고싶다면 여기로~!! 강남곱창이야기 in  패션문화의거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포스팅이 힘들었어요. 는 핑계고, 소재는 다 저장했는데 쓸시간이 없더라구요 ㅠ  회사 인사이동의 문제와 새로운 업무의 압박감 그리고 새로운 연애로 인하여.. 헤헤   그래서 오랜만에 맛집을 들고 왔습니다.




신림 주민이라면 이미 아시겠지만 신림하면 백순대가 유명하지만, 나름 곱창도 맛있거든요~~ 물론 체인점. 그래도 신촌황소곱창, 곱창조 등 수많은 체인점중에 저는 강남 곱창이야기가 제일 맜있더라구요.  사실 곱창이 먹는것도 맛있지만 냄새가 정말.... 사람을 홀려서 안먹을 수 없게 만들죠?



오늘 소개해 드릴 강남곱창이야기는 강남본점을 시작으로 신림, 응앙사거리, 석계, 성남등 체인점이 무수히 분포되어 있는거 같아요. 저는 신림에서만 먹어봤구요!! 대기는 기분 30분이었던거 같아요 금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가... ㅜㅜ  



저는 한국오신 엄마랑 들렸는데요, 강남 곱창이야기는 한우생물곱창만을 취급한다고 해요. 당일 도축한 곱창의 기름을 직접 손질하고, 최소한의 기름만 남겨 곱창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어쩐지 느끼하지않고 고소하더라구요 >_<



기본 가격은 1인분 16,000원이고, 요게 바로 기본 세팅입니다. 간, 천엽은 리필 계속 되는데, 주말의 경우 1번만 주신다고 해요! 저희 엄마가 엄청 잘 드시더라구요 ㅋㅋㅋ 꼬들꼬들~~



저는 이 콩나물라면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곱창나오기전에 너무 추웠어서 인지 요거 한그릇 다먹멌어요. 곱창다먹고 또 한번 더 리필했어요. 곱창을 다먹고 나서 좀 느끼하다면 칼칼한 콩나물라면 한냄비 하시는것도 방법일거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모든2인분입니다. :) 양이 적을것 같은데 생각보다 여자두명이서 괜찮았어요!! 






다먹고 볶음밥은 필수죠!! 하나만 볶았어요~~ 볶음밥 먹을때 콩나물라면 한번더 리필하면 진짜 찰떡궁합이예요. 따뜻한 국물과 고소한 볶음밥의 만남!! 진짜 배가 불러도 계속 들어가요 ~





자, 이렇게 밥까지 깨끗하게 클리어 하셨다면~? 디저트 먹으러가야죠 ㅋㅋㅋㅋ 내일은 카페포스팅 올릴게요! 요즘 새로운 카페 맛집을 가는 맛으로 사는거 같아요. 새로 맛있는것도 많이 먹을 수 있고 좋습니다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