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명지대맛집] 매콤달콤 맛있는 고구마 매콤이 돈까스 먹으러 은화수식당으로 고고~♬ 본문

일상/맛집

[명지대맛집] 매콤달콤 맛있는 고구마 매콤이 돈까스 먹으러 은화수식당으로 고고~♬

리우나라 2019. 1. 28. 19:39

   [명지대맛집] 매콤달콤 맛있는 고구마 매콤이 돈까스 먹으러 은화수식당으로 고고~♬


또 오랜만의 포스팅. 회사일이 너무 바쁘고, 놀러다니기 바쁘다보니 포스팅은 뒷전이었는데.. 이제 다시 정신차려야지 하고 다시시작합니다아~~~   



요즘 너무 추운거 같아요.... 

1월초에 너무너무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맛집을 찾다가 알게된 은화수식당!! 체인점 같았는데, 저는 명지대쪽을 방문하였어요! 찾기가 어려우실수 있는데, 지도를 보면 간단히 찾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전화번호 02-304-7779

 


어둠속에서 은화수 식당을 찾아 들어갔습니당~

안에는 테이블이 많았는데 저희가 좀 늦게가서 두테이블에만 손님이 있었어요!



인테리어가 화려하면서도 깔끔했어요!



은화수 라는게 꽃을 의미하는건가요 ... 잘 모르겠지만 꽃이 많더라구요!! 

심지어 조명도 꽃임  




[은화수식당 메뉴]


메뉴에는 유명한 고구마매콤이돈가스, 매콤치즈돈가스 뿐만 아니라 하와이돈가스, 경양식돈가스등 돈가스 종류도 많았구요~ 어떤분들은 카레를 많이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다음에 카레 먹어봐야겠어요!!



수저를 꺼내려고 서랍을 열었는데 깜놀....

어쩜 냅킨이 이렇게 이쁜가요 ㅋㅋㅋㅋㅋ 가져가고싶게 



경양식 돈까스집 같이 처음에는 스프가 나와요. 

그릇에도 꽃이... ㅋㅋㅋㅋㅋ 장미꽃인거같네요~ 완전 꽃밭입니다. 저포함.... ㅋㅋㅋ


[반반돈까스]


요건 꾸야가 주문한 반반돈가스예요. 매운거반 하와이 반~ 그래서 한쪽은 맵고 한쪽은 달달하더라구요~ 동그란 파인애플과 같이먹으면 덜매운가봐요!!


[고구마매콤이돈까스]


요거는 제가 주문한 고구마매콤이돈가스입니당!!1 돈까스 돈가스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지만 맛있으면 된거죠? ㅋㅋㅋㅋ 무튼, 뜨거운 돈까스위에 매콤한 양념이 있어요. 그리고 그위에 차가운 고구마무스!!!! 요즘말로 JMT 입니다!!!  물론 다른분들 말대로 양념이 너무 많아서 조금 짜긴 했지만 그건 긁어놓고 먹었구요~ 매운데, 고구마가 차갑고 달달하니까 이거 중독성이 있어요~ 강추합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여러번 와서 먹어야 겠어요 >_< 은화수 식당, 너  맘에 들었어!!헤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