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도] 카레 맛집 고씨네 카레 여의도 상륙!! 본문

일상/맛집

[여의도] 카레 맛집 고씨네 카레 여의도 상륙!!

리우나라 2018. 4. 10. 13:46

   [여의도] 카레 맛집 고씨네 카레 여의도 상륙!!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카레 맛집인 고씨네카레가 여의도에 상륙했다는 엄청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저번주에 다녀왔는데 제주도 다녀오느라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ㅠㅠ 


고씨네 카레는, 일본식 카레를 베이스로 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대로 된 카레로 만들기 위해 70시간을 숙성해 더욱 더 진하고 깊은맛을 낸 카레라고 합니다.


카레는 야체를 먼저 볶고 물과 카레가루를 넣어 만드는게 일반적이지만, 고씨네 카레는 물대신 얼큰한 육수를 넣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었다고 하네요. 거기게 맛있는 여러가지 토핑까지!! 제 스타일입니다.



고씨네카레 여의도점은 백상빌딩 2층에 있어요!! 생긴지 얼마안되어서 인지 줄이 기니 서둘러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5분정도 기다렸어요.



저는 인터넷 검색했을때 메뉴판이 있는 블로그가 좋더라구요, 어떤 메뉴가 있는지 가격은 어떤지 미리 보고 갈 수가 있자나요!! 그래서 전 항상 메뉴를 찍는 편이예요. 저도 가끔 제 블로그에 와서 보고 가곤 한답니다. 히히



STEP 1. 카레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STEP 2. 카레 맵기를 선택해 주세요.

STEP 3. 메인카레메뉴를 선택해주세요.

STEP 4. 토핑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STEP 5. 맛있게도 냠냠~~



고씨네카레에는 카레만 있는 것이 아니라 돈부리 메뉴도 있어요,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메뉴도 있고, 샐러드 및 음료, 주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술안주로도 좋은 치킨치킨치킨도 팔고 있더라구요~ 카레에 치킨이라.. 갑자기 맥주가 당기는..(알쓰이면서 맥주타령 ㅋㅋ) 



고씨네 카레 베스트 메뉴예요. 세트로 구성된건데 원하는 메뉴가 이렇게 세트로 있으면 500원~1000원정도 아낄수 있으니 이득인거 같아요. 


인테리어는 대부분 원목컬러로 단순하지만 편안한 분위기예요.




저는 토핑을 거의 안해서 그냥 알새우카레 먹었어요!! 새우가 적었지만 맛있었어요 ㅋㅋ카레는 무조건 진한맛~ 같이온 동료는 치즈카레!!



치즈 카레 치즈 늘어나는거 보세요!!!!

진짜 너무 맛있겠죠??? 저도 몇번 뺏아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약간 매콤하기도 하구요. 다음에는 치즈카레 무조건먹을거예요... 제 페이브릿!!!



초토화가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많던 카레와 밥은 어디갔는지... 여자둘이서 그릇을 설거지하고 가는 기분이예요 ㅋㅋㅋㅋ진짜 맛있어요. 담주에 한번 더 올려구요!! 제가 좋아하는 고씨네 카레가 여의도에 생겨서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히히


여의도가 직장인 분들이시라면 꼭 오셔서 한번씩만 드세요 ㅋㅋ 저가 두번먹을거예요~ 남은 시간도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