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도 국대떡볶이 메뉴 본문

일상/카페

여의도 국대떡볶이 메뉴

리우나라 2018. 4. 14. 20:32

   여의도 국대떡볶이 메뉴



오늘은 국대떡볶이 메뉴를 가지고

딩가딩가 포스팅하렵니다.




국대떡볶이의 기본 메뉴는 

위와 같이 

떡볶이, 튀김세트,

 순대, 오뎅, 

떡꼬치, 핫도그, 

우동, 치킨마요덮밥, 

아이스케끼, 팥빙수, 음료인데



보시다시피 새메뉴가 나왓어요


치즈떡볶이, 

라볶이, 

치즈스틱, 

계란참깨라면, 

치즈참깨라면,

해물짬뽕라

치킨마요컵밥, 

참치마요컵밥,

돈까스, 치즈돈까스


이렇게 10가지가 새로나왔네요



매장에 붙여져 있는 사진만보면

그냥 아주 그냥 좋으네요,

막 입에 침이 고여요



국대떡볶이는 

무방부제, 무색소의

건강한 밀떡을 쓰는데

 유통기한은 5일이라고 합니다.



여의도 국대떡볶이 매장갔다가

맘에드는 문구라 찍었어요.


떡볶이는 쏘울푸드

평생메뉴 쫄깃순대


이건 부정할 수 없는 말이네요

특히나 저같은 떡볶이 성애자에겐..


내일은 또 떡볶이 먹어야겠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