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도 카페] 카페 소네츠::Cafe Sonnets :: 흑당밀크티 본문

일상/카페

[여의도 카페] 카페 소네츠::Cafe Sonnets :: 흑당밀크티

리우나라 2018. 4. 24. 15:05

   [여의도 카페] 카페 소네츠::Cafe Sonnets :: 흑당밀크티



제가 커피를 안먹을땐 밀크티를 먹곤 하는데, 

여의도에 진정성 말고 밀크티 맛집이 또 있어서

알려드릴려구요~@



  카페 소네츠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9 중앙빌딩 1층

  02-784-8583 

  평일 04:00 ~ 22:30

  주말 10:00 ~ 17:00




신영증권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창가에는 이렇게 신메뉴와 인기메뉴가 있는데

저는 주로 흑당 밀크티만 먹어요.



메뉴입니다! 특이한 메뉴가 많죠?

저는 땅콩버터라떼는 무엇일까.. 궁금하지만

저는 역시 흑당밀크티라떼입니당~




인테리어가 작은 미술관같이

너무 아기자기 하고 이뻐요. 



뭔가 작은 부엌 같기도하고

잘만 하면 이쁜 사진도 나올거 같아요.



계산대에는 싱싱한 딸기와 청포도

그리고 병에 담긴 밀크티가 있어요.

다음엔 병으로 사서 먹어야겠어요 ~



한쪽에는 와인도 판매하고 있고,

건조채소와 과일, 그리고 과자류도

함께 판매되고 있어요.



보기만해도 자꾸 손이가는

맛있는 쿠키와 베이커리들..

사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참았어요.



오늘 먹은 사진이 없어서

저번주에 찍은 사진 올려용!!

저는  남친주려고 건조채소도 샀었는데 

내가 한눈파는사이 순삭이더라는..


흑당밀크티는 오키나와 흑당을 써서인지

 정말 진하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는 진짜딸기우유 먹어봐야겠어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