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도 카페] cafe colon _ 원두가 맛있는 카페 본문

일상/카페

[여의도 카페] cafe colon _ 원두가 맛있는 카페

리우나라 2018. 4. 23. 11:41

   [여의도 카페] cafe colon _ 원두가 맛있는 카페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바닐라라떼가 

맛있는 여의도 카페 colon을 소개해 드릴게요.



  영업시간 : 월~토 08:00 ~ 20:00

  TEL 02-780-686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길 25, 테라스원 빌딩 1층


카페 콜론이 2군데 있어요. 

하나는 증권가 사이 하얀 박스 컨셉의 

건물에 꽃집과 함께 운영되고 있어요.


또하나가 테라스원 건물 1층

제가 다녀온 곳이예요.




다른 카페 처럼 메뉴가 많진 않지만

원두가 맛있는지 다 맛있어요.



커피 못 드시는 분들은 음료가 있으니

에이드류로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카페 인테리어가 고급져요.

테이블이 대리석문양이라니..

사진찍기 딱 좋으네요 ㅋㅋ



샹들리에가 이뻤어요.

같이갔던 동료와 저건 얼마쯤할까

계속 얘기 했네요 헤헤 



짜잔~ 제가 먹은 바닐라라떼입니다.

원두가 맛있어서인지 엄청 맛있어요.

저는 콜롬비아원두를 좋아해요.

산미없이 고소하고 쌉싸름한?


근데 여기가 딱 고소하고 진한 원두맛에

달달한 바닐라맛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어요!!



테라스원 카페 콜론에서 

달달한 바닐라 라떼 한잔 하고 가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