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교보문고 일산점 방문후기 본문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일상

교보문고 일산점 방문후기

리우나라 2018. 5. 7. 13:27

   교보문고 일산점 방문후기



어린이날이 지나고 5월 6일 비가그친 오후, 

R과 함께 좋아하는 책보러 교보문고 일산점방문했어요.


일산점은 교보문고 합정점보다 넓고, 

다양한 책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넓어서 길을 헤맬뻔도 했지만 

안내판이 잘되어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벽쪽 책장앞쪽으로 바테이블이 많아서

앉을 서 책을 보기도 하고 노트북도 하시더라구요


교보문고 일산점에는 카페가 3개나 있더라구요.

책장에 있던 몇권의 책을 가지고가서 커피를 마시며 

어떤책인지 훑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카페 자우를 방문했어요.

커피 원두맛이 참 좋았어요~

5번오면 20%할인되는 쿠폰도 주시고

책을 좀 읽다가 읽던 책을 구입해서 왔네요.


교보문고에서만 4시간을 있었던거 같아요

책을 보다보니 책을 고르지 않고 다읽을 수 있다면

이책이 다 내꺼라면 얼마나 좋을까.. 하며

작은 책방을 차리고 싶다는 생각이 더욱 들더라구요


그러기 위해선 돈을 많이 벌어야겠어요.

그런의미에서 오늘도 더욱 화이팅 해보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