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도] 스윗밸런스 신영증권점 샐러드맛집이 신영증권 지하에~!! 본문

일상/맛집

[여의도] 스윗밸런스 신영증권점 샐러드맛집이 신영증권 지하에~!!

리우나라 2018. 6. 22. 15:00

   [여의도] 스윗밸런스 신영증권점 샐러드맛집이 신영증권 지하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또는 건강식을 위해 샐러드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처음가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틀 연속으로 갔던 곳입니다. 바로 스윗밸런스입니다 



스윗밸런스 신영증권점



영업시간

open 08:30

close 20:00

last order 19:30

☎ 02-780-3222



여의도 테라스원 점은 지도에 나오는데 

신영증권점은 안나와서

따로 직접 표시했습니다 헤헤





반디앤루니스 안에있는 계단으로

내려오셔서 왼쪽으로 도시면 바로 있어요

바로 스웻밸런스가 보입니다.





인테리어가 진짜 그린그린해요

막 푸릇푸릇해 질거같은 기분? 





저희는 창가에 자리잡았는데

아담하고 딱 좋은거 같아요 ㅎㅎ

바로 옆에 메뉴판이 있었어요~





막 메뉴를 보니 다시키고 싶어라구요

목살과 훈제오리중 고민하다가

훈제오리와 고구마매쉬가 있는

찰떡궁합을 주문했어요 꺅꺅!!





여기가 바로 주문하는 곳인데요

카운터 주문은 안된다고해요.

무조건 키오스크 주문입니다.

어렵지 않으니 먹고싶은 메뉴 누르시고

소스 바꾸고 싶은시면 선택하시면 되요

토핑도 선택 가능하시구요 ~~





저기 보이는 곳이 오픈주방이예요.

직접 샐러드는 만드는걸 볼 수 있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레몬 워터 한잔 떠오고 기다리는데

막 고기굽는 냄새도 나고 

배가 고파죽을거 같았어요.... 하악





짜잔!!!! 

완전 맛있겠죠??

진짜 맛있겠죠??

이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가 잘게 잘려져 있어서

소스 부어서 쓱쓱 섞어서

숟가락으로 퍼먹으면 된다고해요.





저는.... 

이렇게.....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입해버렸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착한데 오리도 많이 들어있고

다양한 야채도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바로 단골로 접수!!!

 일주일에 1번은 꼭 가는 곳이 되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