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상수맛집] 모던한식 춘삼월 한번 가보실래요? 본문

일상/맛집

[상수맛집] 모던한식 춘삼월 한번 가보실래요?

리우나라 2018. 7. 12. 19:30

   [상수맛집] 모던한식 춘삼월 한번 가보실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건맛집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맛집 아니 비건맛집 포스팅인거 같아요. 사실 춘삼월은 완전비건음식점은 아니고 일반 맛집이지만 비빔밥종류가 많아 일부 재료만 빼면 채식주의자분들도 드실 수 있어 비건맛집이라고 정해보았습니다. 헷



춘삼월은 상수역과 매우 가까워요. 상수역 4번출구에서 50m정도 되고, 도보 1분거리입니다. 차로 오시는 분들은 주차가 어렵기 때문에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서울쪽 맛집은 제 경험상 지하철이 편한 거 같아요. 



50미터쯤 가다가 오른쪽에 모던한식당 춘삼월이 보입니다. 

뭔가 느낌있어보이지 않나요? 안은 어떤 느낌일지 기대가되더라구요



입구에 작은 보드가 두개 있어요. 하나는 소개판이고, 하나는 메뉴판이예요. 물론 저기 적힌것 보다 많은 메뉴가 있지만요.  그럼 제가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쿨럭



올라가는 계단사이 수많은 술병들이 인테리어처럼 창가에 있는데, 그마저도 뭔가 분위기가 남다르네요. 

저렇게 그냥 지나칠만한 공간도 춘삼월의 분위기로 만든 센스 인정합니다.






짠, 저희가 오픈후 첫손님이라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겉으로 봤을때는 뭔가 중후한 분위기가 날것 같았지만 내부 인테리어는 모던한식당인 만큼 모던합니다. 사실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류와 함께 사진을 엄청 찍은 것 같아요. 배가 고파서 다 발로 찍은 사진이라 고르느라 애먹었지만요. 헤헤



요건 메뉴예요. 기본 작은 상차림만 찍었어요. 이외 큰상차림, 일품요리, 음료, 주류도 있으니 메뉴걱정은 하덜덜마시라우. 호잇




저희는 비빔밥 두개를 시켰어요. 류는 오색나물 비빔밥, 저는 강된장 비빔밥을 시켰습니다. 사실 코다리조림과 고민하다가 시켰는데 깔끔하고 제스타일이었어요. 홍대 나물먹는 곰 보다는 아니었지만..  비빔밥은 나물먹는곰이 더 나은거 같아요.



비밤밥을 시키면 작은 배추된장국이 나와요. 요것도 멸치육수라서 다 제꺼.




요건 반찬이예요. 돌나물, 가지무침, 무나물무침인데, 남자친구가 엄청 맛있다고 리필을 몇번 했어요. 

밥집에서 메뉴가 맛잇는지를 보려면 반찬을 보라고, 반찬이 맛있으면 기본메뉴 다 맛있다고 하는말이 맞나봐요.



춘삼월 영업시간

Lunch 11:30 ~ 15:00

Dinner 17:00 ~ 22:00

전화번호 02-323-2125


상수역쪽에 맛있는 한식집을 찾으신다면 춘삼월 꼭 들려보세요. 낮에도 밤에도 맛있는 곳이랍니다. 다음에는 저녁에와서 막걸리와 안주류를 먹고싶네요. 저는 막걸리파니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