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제품리뷰] 샤워기 샤워애 100/300 구매후기 (녹물제거,잔류염소감소,불순물제거) 본문

유용/제품 사용후기

[제품리뷰] 샤워기 샤워애 100/300 구매후기 (녹물제거,잔류염소감소,불순물제거)

리우나라 2018. 9. 13. 13:58

   [제품리뷰] 샤워기 샤워애 100/300 구매후기 (녹물제거,잔류염소감소,불순물제거)



안녕하세요 리우나라예요

제가 곧 필리핀으로 휴가를 갑니당~~~ 추카추카추!!! 셀프추카... ㅋㅋㅋㅋ 


보통은 어머니가 계신 마닐라여행만 하는데,이번에는 세부로 잠깐 힐링 여행을 떠나기로 했습니당!! 세부 여행에 앞서 여러가지 정보를 보다가 호텔마다 수질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두둥!!) 



원래 필리핀 물에는 석회가 많이 들어서 한국인들은 수돗물은 절대 마시지 않고, 주로 생수를 사서 마신다고 하는건 알고 있었지만, 호텔 수질까지 걱정해야 할 정도라니... 어떤분이 필터가 있는 샤워기 헤드를 가지고 가신다는 썰을 보고 저도 집에서 쓸 샤워기도 필요하고 해서 필터샤워기를 구매했습니당!!!



그래서 검색하여 구입한 듀벨 샤워애 100/300  

저는 기본 샤워애 100이랑 업그레이드형 300, 그리고 리필필터를 구매했습니당!!


필리핀뿐만 아니라 한국의 경우에도 수돗물에 잔류염소 및 각종 불순물이 소량 들어있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지역마다 수질은 다르니까요. 샤워애의 경우 정수필터가 녹물이나 불순물을 제거하고 잔류염소를 감소시킨다고하니 기대가 되더라구요!!



배송은 하루만에 금방 왔어요!! 이렇게 놓고보니 뭔가 영양제통같네요 ㅋㅋㅋ 오렌지도 있는데 저는 화이트 주문했습니다!! 이제 뜯어볼게요.



↑↑↑ 샤워애 100 입니당 ↑↑↑


기본 제품인 샤워애 100입니다. 필터기능은 불순물/녹물제거 및 잔류염소제거기능이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요거 세부가져가려고 뜯지않았어요. 


↑↑↑ 샤워애 300 입니당 ↑↑↑


요거는 샤워애 300!! 제가 사용할거라 바로 뜯어보았는데요, 샤워애 100과 다른점이라면 제올라이트볼이 있다는 건데요, 기본기능에 원적외선마사지효과 및 향균효과가 추가되어있다고 해요. 

이제 교체해보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쉬워요 아니 그냥 눈감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기존에 쓰고있던 일라이트볼(?)이 있는 샤워기입니당! 요거 구매할때 샤워기줄도 함께 교체했었어서 이번엔 샤워헤드만 교체해보려고 해요. 언뜻보기에도 물이 색이 이상하죠????



자세히 보면 물은 깨끗한데 샤워기가 플라스틱같은거다보니 물떄도 끼고, 아무리 제거해도 금방생기더라구요. 또한 낡기도 했고.... 왠지 더러워보여요... 찝찝한 기분. 그래서 바로 버렸습니다 



샤워기를 돌려서 빼주신다음에, 샤워애300과 함께 들어있는 요 파란색 고무를 화살표처럼 안에 넣어주세요!!(진짜 중요하니 잃어버리면 안되요...!!!!) 그리고 그위에 샤워애 를 넣고 꽉 돌려주시면 장착 끝ㅋ!!!! 꽉 안하면 물이 셉니다.....



혼자 교체하면서 사진찍으려니 힘들었지만, 요렇게 가뿐하게 교체하였습니당!!!! 깔끔하고 뭔가 새거느낌이 나네요. 기존에 쓰는것보다 가벼워요~  



수압은 사진과같이 셉니다. 다만 아프게 세지않고 좋아요@! 기존에 쓰던건 물나오는 구멍이 크지 않음에도 엄청 수앞이 쎄서 좋으면서 싫었던 ... 근데 샤워애는 딱 적당하게 부드럽고 높은 수압이예요.  새거로 교체해서 인지 괜히 피부가 좋아보니고, 샤워 2번하고싶고 그런 기분이 드네요. ㅋㅋㅋ 


단점이라면... 샤워기자체가 가볍고 좋은데 미끄러워요. 둥근표면이 그립감이 좋긴하지만 미끄러워서 꼭 잡고있어야할거같아요 ㅠ 고무줄이라도 감아놓을까봐요.. 다음에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디자인이 조금 바뀌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세부가서 사용해보고 또 적을게요. 이상 리뷰 마칠게요.


[내 돈 주고 내가 산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