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YUNMAI 윈마니 미니2 스마트체중계 선물받아서 사용해본 후기 본문

유용/제품 사용후기

YUNMAI 윈마니 미니2 스마트체중계 선물받아서 사용해본 후기

리우나라 2018. 7. 11. 13:28

   YUNMAI 윈마니 미니2 스마트체중계 선물받아서 사용해본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주에 체중계를 선물받았어요. 보통 체중계 선물이라고 하면 기분이 묘할텐데요, 저도 처음 받는 아이템에 묘한 기분이었답니다. 그러나,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이렇게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체지방 측정 체중계는 많이 들어보긴 했지만 사용은 처음인데요, 우선 윈마니 미니라는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소개하고 갈게요.



윈마이 미니2는 YUNMAI에서 3년간의 연구 끝에 만든 표준 체지방 스마트 체중계 입니다. 기존의 체지방 측정기의 첨단 선진 기술을 통합하여 17가지 건강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고 실시간 건강 평점으로 데이터 기록을 생성하여 건강 상태를 전반적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윈마이가 측정하는 17가지 건강데이터는 [신체나이, 내장지방, 단백질량, 지방무게, 지방 외 체중, 체형, 신체 점수, 비만 등급, 권장 체중, 체지방지수] 입니다. 저는 단순치 체지방측정 체중계라면 근육량 지방량 체중  요 3가지 정도 생각했었는데요, 윈마이에서는 수분량, 신체나이 내장지방 등 더 세세하게 측정해주고 관리해주니 좋은거 같아요.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체중계에서 몸무게를 측정하면 바로 윈마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일일이 기록 하지 않아도 앱에서 체중 및 나의 몸의 변화를 기간별로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요. 또한 최고 16명까지 사용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어서 가족들 모두의 건강도 함께 관리 할 수 있습니당!



또한 윈마이를 통하여 측정된 신체데이터들은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삼성 S헬스, 애플 건강, 구글 피트니스, Fitbit 어플리케이션으로 자동 동기화 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앱의 데이터를 계속해서 축적하여 나아갈 수 있으니 이제는 더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윈마니 미니2 사용 후기



짠, 류가 몰래 들고온 선물입니다. 전에 류집에서 체중계를 보고 신기해서 재본적이 있는데요, 막 휴대폰 앱에서 체중이랑 체지방이랑 다 볼 수 있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그랬더니 이렇게 건강관리하라고 선물로 줬나봐요. 



택배 상자안에 이렇게 체중계 상자가 따로 오나봐요. 앞면은 심플하고, 뒷면에는 간단한 소개가 있네요. 앱을 다운하실때 쓰라고 QR코드도 있네요!



휴대폰 새로살 때처럼 요기 라벨을 제거하면 제품의 하자가 아닌경우 반품 교환이 어렵다고 하네요. 뭔가 있어보이는.... 저만의 생각인가요..? ㅋㅋ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당 하얀 체중계가 보이네요. 뭔가 헬스장에서 인바디 잴때 그 기계 같아보이기도 했어요.호기심에 후다닥 비닐을 제거해봅니다. 이미 봤던거지만 좋쿠만요.



뒷면을 보면 건전지 넣는 부분에 귀엽게 웃고있는 이모티콘이 보이고, 살짝 밀어서 열어보면 윈마이로고의 건전지 3개가 들어있어요. 귀엽죠? 저기 보이는 빨간색 스티커(?)를 제거하셔야 정상작동이 됩니다. 상자에서 꺼내자마자 재고 안된다고 하지 마시고 꼭 빨간 스티커를 제거해주세요.



요건 정품 보증 카드예요.



뒷면을 보시면 시리얼 번호가 적혀 있어요. 윈마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을 하시면 정상적인 A/S가 가능합니다. 잃어버리면 안되니 꼭 잘 보관해주세요.



대망의 제 발을 올려보았습니다. 저기 보이는 은색에 발앞꿈치와 뒷꿈치를 대고 바로 선 후 말하거나 움직이시면 안되요. 그래야 제대로 측정이 됩니다. 인바디 측정하는 거와 같아요. 


한번 올라가서 몸무게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그 결과 아래와 같이 앱에 몸무게와 내 몸의 건강정보가 업데이트 되요.( 윈마이 앱을 다운한 후 블루투스를 연결하면 바로 됩니다)



왼쪽의 화면은 몸무게를 재면 바로 보이면 화면이구요, 아래쪽에 그래프모양의 통계데이터를 누르시면 오른쪽과 같이 나의 체중기록, 체중변화, 지방량변화, 근육량 변화를 보실 수 있어요! 저는 어제 운동좀 했다고 근육량이 0.3% 었어요 헤헤 받은날부터 매일매일 체중체크, 근육량 체크 하고 있답니다.


기존에 쓰던 체중계와 비교되게 너무 좋아서 만족하고 있어요. 선물해준 류님께도 감사드리며, 모두모두 건강한 하루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