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위닉스 제습기 뽀송 DN2H160-HWK (2018년 신제품) 구매 후기 본문

유용/제품 사용후기

위닉스 제습기 뽀송 DN2H160-HWK (2018년 신제품) 구매 후기

리우나라 2018. 6. 14. 11:22

   위닉스 제습기 뽀송 DN2H160-HWK (2018년 신제품)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추적추적 비가오네요. 비가오는걸 보니 장마가 머지않았나봐요. 출근길에서 축축하고 습한기분에 찝찝했어요 ㅠㅠ 그러나, 저는 올여름은 비가 두렵지 않습니다. 왜냐? 드디어 고대하던 제습기를 구매했기때문입니다. 짝짝짝 


직접 하이마트와 백화점에 가서 여러모로 알아보고 비교해보고 만져본 결과, 저는 위닉스 제습기 뽀송을 구매하였어요! (역시 제습기 지존은 위닉스인가요? 두둥!) 



처음엔 2015년형이나 2016년형 중에서 평판이 좋은 제품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제가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다 담으려고 하다보니 금액이점점 커지더라구요. 근데 같은 기능에 비슷한 금액대로 2018년 신제품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바로 위닉스 제습기 뽀송 DN2H160-HWK 입니다!!



위닉스 제습기 DN2H160-HWK일 제습능력 16L / 제습적용면적 68.8m² /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입니다. 


제가 제습기를 사면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이 에너지 소비 효율등급 이었어요. 사실 작은 원룸에 16L까지는 필요없을거같아서 작은 리터로 사려고 했는데 신제품중에서 작은 용량은 전부 3등급이더라구요. 제습기는 전기료가 많이 나온다고 하죠, 그래서 한등급의 차이가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 1등급을 원했습니다. 1년쓰고 안쓸꺼 아니니까요!! 그다음으로 본게 집중건조킷이었어요. 비오는날 운동화나 신발이 자주 젖으면 말리기 힘들었거든요! 그리고 옷장에도 가끔씩 건조해줘야 뽀송할거 같아서 요제품 구입했어요!! 자, 서론이 길었죠? 제품 사진 나갑니당~~


배송온 모습.




박스 개봉 안




꺼낸 후 정면!!


생각보다 크지 않네요. 다만 무거워요.

손잡이와 바퀴가 있어서 움직이긴 편해요.




상세샷


일단 제일 중요한 에너비소비효율등급

1등급 입니다. 

월 7천원정도 나온다고해요.



그냥 사용하면 안되고, 물통을 열어보면 

이렇게 집중건조킷이 들어있어요.

꼭 꺼내고 사용하세요.



집중건조킷이예요.  생각보다 작네요~




코드를 감을수 있게 되어 있어서

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위닉스 무상보증기간은 기본 1년이지만

홈페이지에 제품등록하면

2년더 연장해준다고 해요. 

총 3년을 무상수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집중건조킷 사용방법




위닉스 제습기 1회 사용 후


엥 제습기 킨 사진은 안찍었나봐요. 

플라즈마 사진이 ㅋㅋ

연속제습으로 1시간 켜놓고 있었는데 

아래보시면.....




이렇게 물이 차있는거 있죠???

진짜 깜놀했자나요.

저물이 다 어디서 온걸까.... 

우리 집이 습하긴 했나봐요

위에 습고 70%인거보면 ㅠㅠ 

하루에 한번은 켜줘야 겠어요... 하



플라즈마 작동사진



플라즈마만 작동해보았어요.

사실 플라즈마에서 오존이 나온다고 꺼려하시는 분들 있으신데, 플라즈마에서 나오는 오존은 우리몸을 해칠정도의 수치는 아니고 기본 공기속에 존재하는 오존만큼이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불을 끄고 보니 수면등 같네요.

저는 요즘 씻고나면 제습기 30분

자기전에 플라즈마 30분 켜놓고 자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저와 제습기는 찰떡궁합인가 봅니다. 진짜 꿉꿉한거 싫어하는데 제습기 사용후 집안이 더 뽀송해졌구요, 욕실안도 뽀송해졌어요. 아직 사용한지 몇일 되지 않았지만 완젼 대만족입니다. 켜놓고 장보고 오거나 약속 다녀오면 완젼 뽀송해져있어요. 다만 물통안에 물이 가득!!! 무서웡>< 헤헤 집안이 더우면 에어컨을 살짝 틀어놓으면 되니까 걱정없더라구요 ^^ 아, 빨래건조대 아래에 놓고 실험해봤는데 30분지나니까 빨래가 반이상 말랐더라구요! 비오는 장마철엔 꼭 필요한 필수템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엄카찬스말고 제카드찬스 썼습니다.... 헤헤 2개월 무이자  ... 모두 뽀송한 여름 되세요~!!

자취러 리우나라가 위닉스 제습기 뽀송 DN2H160-HWK 강추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