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세부 막탄공항 스타벅스에서 바닐라소이라떼를~!! 본문

일상/여행

세부 막탄공항 스타벅스에서 바닐라소이라떼를~!!

리우나라 2018. 9. 19. 14:20
   세부 막탄공항 스타벅스에서 바닐라소이라떼를~!!

2박3일간의 세부여행을 마치고 마닐라로 가기위해 다시 공항으로!! 세부 티셔츠를 한장씩사고 시간이 남아서 스타벅스 gogo~!!



터미널1  국내선이라그런지 의외로 사람이 적었다. 뭘 마실까고민하다가 한국에선 바닐라소이라떼 주로 마셔서 여기서도 소이라떼가 될까 고민하다가 물어보니 당연히 된다고했다~!! 그래서  바닐라소이라떼와 그린티소이라떼, 카푸치노를 주문완료 :)


스타벅스답게 세련되고 깔끔한 매장과 친절한 직원, 세련된음악선정!! 그리고 필리핀 스타벅스는 진짜 가격이 저렴해서 매일 먹어도 될정도다.


필리핀 스타벅스 자바칩프라푸치노 가격이 그란데사이즈 기준 205페소다. 한화로 계산하면  4,300원정도? 한국의 3/2 가격이다. 벤티사이즈가 4,600원정도라고보면 한국은 기본사이즈 6,100원이니 저렴한 편이라고 보인다!! (그치만 필리핀우유는 맛이없어서 라떼 종류는 한국이 맛있당!!)


<세부 막탄 공항 스타벅스 텀블러종류>

필리핀 스타벅스 커피가격이 저렴하다고해서 텀블러가 저렴한건 아닌듯하다. 기본 판매 텀블러 머그컵등의 제품의 경우 한국과 가격이 거의 비슷하거나 또는 한국 온라인가격이 저렴할수도.. 다양한 제품이 많지않아 나는 구매하지않았다.


주문했던 커피가 나오고 이제 비행기기다리며 커피와 수다를!! 얼른 집가서 쉬고싶다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