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세부] 막탄 중국집 맛집 '중국성' :: 쫄깃한 탕수육과 달콤한 짜장면 먹어봐요 본문

일상/여행

[세부] 막탄 중국집 맛집 '중국성' :: 쫄깃한 탕수육과 달콤한 짜장면 먹어봐요

리우나라 2018. 11. 21. 16:17

   [세부] 막탄 중국집 맛집 '중국성' :: 쫄깃한 탕수육과 달콤한 짜장면 먹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바람이 부는 추운날이예요.

이런날에는 뜨~~~끈한 짬뽕국물이 생각나는 날이예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세부에서 먹었던 맛있는 중국집을 소개해드릴게요 :-)



세부여행 하면 대부분 골드그릴망고나 크랩을 많이들 드시는데, 저는 하루 그렇게 먹고나니 질리더라구요... 천상 한국입맛인가봐요 ㅠ 그래서 얼큰한거 찾다가 알게 된 곳이 바로 요기 중국성 입니다 !! 




★ 위치 →  가이사노 그랜드몰 바로 옆

T.0915-139-7270 

(막탄 리조트, 호텔, 빌리지 배달가능)


쇼핑하기전에 드셔도 되고 하고나서 걸어가실수 있는 곳이예요 !! 저희는 잘못내려서 빙 돌았지만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 사장님이 한국인이신데 몇십년 중국요리하셨던 분인가봐요~ 진짜 한국인줄알았어요!! ㅎㅎ


[ 중국성 메뉴판]


짜장면, 간짜장, 짬뽕, 삼선짬뽕, 탕수육등 기본 중국집 메뉴가 있구요~ 한식메뉴도 몇개 있어요!!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예요~ 진짜 필리핀 한국식당가면 괜히 더비싸게 해놓았는데 맛없는 곳도 있었는데, 여긴 일단 가격이 괜찮았어요! 맛도 기대되었습니당!!! 



요기 짜장면



탕수육



짬뽕이예요!!!


이렇게 놓고 보니 더 맛있어보이는데, 진짜 정말 매우 맛있었어요!!!!! 모든분들이 맛을 제일 궁금해 하실거같은데, 제가 한국에서 먹어본 어느 중국집보다 맛있어요!! 한국주방장님이 요리해서 인지 어정쩡한 중국요리가 아니고 진짜 맛있는 짜장명, 짬뽕 탕수육이었어요!!



굳이 추천을 하자면 짬뽕은 오징어가 진짜 많고, 맑은 짬뽕인데 저는 짜장면이 취향이었어요 이집은. 진짜 달달하고 고소하고 뭐라해야하지... 진짜 동네 맛집에서 먹는 그맛??? 그리고 탕수육도 바삭한데 촉촉하고 소스도 마니 달지않았어요. 존맛탱!!! ㅋㅋㅋㅋ



이렇게............ 초토화 된 식탁입니다. 엄마가 마닐라가셔서 계속 세부중국성 생각난다고 짜장면 탕수육이 제일 생각난다고 하셨어요 ㅋㅋㅋ  진짜 세부 다시간다면 또 가고싶은 곳이었어요!! 제가 갔던날은 9월이었지만 지금은 네이버 블로그에도 몇분이 작성해 놓으셨더라구요~ 


이젠 저만의 맛집이 아니겠죠??? 그래도 강추합니다!!!! :-)


[총 1,100페소 나왔어요 이때 환율로 22,000원정도? 진짜 개이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