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필리핀] 마닐라 SM메가몰 맛집 중국요리 TUANTUAN 본문

일상/여행

[필리핀] 마닐라 SM메가몰 맛집 중국요리 TUANTUAN

리우나라 2018. 10. 2. 11:44

   [필리핀] 마닐라 메가몰 맛집 홍콩식 중국요리 TUANTUAN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대로된 포스팅을 올려요. 반가워욧

제가 이번 추석에도 필리핀을 다녀와서, 필리핀 마닐라와 세부 여행 관련 몇가지 포스팅을 올리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맛집은 마닐라 SM메가몰(메가패션홀) 3층에 위치홍콩식 중국요리 전문점 TUAN TUAN 입니다. 




이날 어머니와 같이 지내는 필리핀친구의 가족을 만나기 위해 SM메가몰에 왔는데요, 저도 마닐라는 몇번 왔지만 SM메가몰은 처음이라 낯설었어요. 엄청 넓어서 길치가 되어버렸지 뭐예요 ㅠㅠ 처음엔 이탈리아 음식점을 갈까 하다가, 돈까스집을 갈까하다가 결국 딤섬이 먹고싶어서 중국요리집을 찾았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TUANTUAN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죠? 일반 중국요리집이 아니고 홍콩식 중국요리 전문점이라 그런가봐요!! 뭔가 홍콩feel~~~~나네요 ㅋㅋㅋㅋ 화려한데 이뻐요!!



↑ 메뉴판이예요~ 


요건 신문이 아니고 메뉴판이예요!! 뭔가 영자신문같이 생겨서 약간 거리감이.... ㅋㅋㅋㅋㅋ 그래도 펼쳐보시면 맛있는 음식사진이 있답니다!! 요기 보니까 TUANTUAN이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메뉴를 다 찍지는 못했고, 일부 찍었는데, 물가떄문인지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요. 저희는 4가지 메뉴와 함께 제일 많이 판매되는 유명하고 또 유명한 빵? 같은 스노우 번을 2가지맛으로 주문했답니다!! 사실 디저트로 주문한건데.. 제일 먼저나와서 에피타이저가 되었어요 ^^;;

 



스노우번 요게 진짜 별미예요.... 겉은 우리가 흔히 아는 커피번같은 맛인데요, 좀더 부드럽고 달콤함맛이구요, 안에는 만두처럼 고기같은것이 들어있어요. 저희는 되지고기번하나 오리고기가 들어간 번 하나 시켰거든요! 약간 반두와 빵의 조합같은데 의외로 자꾸 땡기는 맛?? 강추해요!! (다만 약간 아주 약간 돼지냄새와 오리냄새가 있어서 예민하신분들은 호불호갈릴거 같아요_)



요건 쉬림프 딤섬이구요, 아래는 돼지고기가 들어간 딤섬이예요. 

저렴해서 좋은데 딱 4개뿐이라 아쉬웠어요.



근데 맛은 있어요!!! 둘다 제가 좋아하는 맛!! 저는 10판도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0< 간장에 깔라만씨 짜서 만두찍어먹으면 진짜 행복한 맛



요건 해산물 볶음밥? 이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볶음밥종류는 이거 하나였던거 같아요. 1인분이라고 해서 2개 시켰는데, 여자혼자 먹기엔 하나가 많더라구요. 저와 엄마의 기준으로. 짭짤하고 내용물도 다양하게 많아요. 새우, 오징어 등등~ 맛있어요!!! 요것도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


요건 커리였어요. 코코넛밀크가 들어가서인지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근데 많이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 칠리를 좀 섞어서 먹어요!!! 요거 시키면 밥하나 나오니 따로 주문안해도 됩니당~



마지막으로 무슨 트리오하우스였는데, 감자매쉬어쩌고랑 바질, 포크 등 3가지 맛의 소스가 있고, 아래에 밥이있어요. 이또한 밥이 있는줄 모르고 주문해서 밥이 4개나 되었어요.... ㅋㅋㅋ 결국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요건 그냥 그랬어요., 좀 짜고, 맛에비해 비싼편 700페소정도? 다음에가면 이건 안먹을래요 ㅋㅋ


혹시 주소 자세히 알고싶으신분들은 아래 주소 참고하시면 되요. 메가몰 넓으니까 잘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