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강화도] 서울근교 이색데이트 강화씨사이드 루지타러 고고씽~ 본문

일상/신나게즐겨봐

[강화도] 서울근교 이색데이트 강화씨사이드 루지타러 고고씽~

리우나라 2018. 11. 14. 14:13

   [강화도] 서울근교 이색데이트 강화씨사이드 루지타러 고고씽~



안녕하세요 :-) 요즘 딩가딩가 놀다보니 어느덧 11월이네요. 저는 10월말부터 너무 바삐 놀아서인지 날짜개념이 없어진거같아요 하하 어느덧 단풍이들더니 지기시작하고 있더라구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고해서 액티비티 너무 좋아하는 친구랑 강화도에 놀러다녀 왔어요!!



짜잔~~ 여기가 어디냐?!!!

루지루지루지!!!!!! 루지타는 곳입니다! 



제가 알기론 양산, 통영등 경남쪽에만 있다고 들어서 너무 아쉬웠는데요 검색하다보니 강화도에 루지가 이번에 생겼더라구요!!! 4개월 밖에 안된 따끈따끈한 핫플레이스였어요!! 10월까지는 야간개장도 해서 야간에도 많이 타시던데 지금은 6시까지 밖에 안한데요 ㅠㅠㅠㅠ 저도 야경보며 루지타고 싶었는데.... 저희가 간 날은 마침 사람이 적었어요. 시간대가 그래서인가? 원래는 주말에 줄엄청 서서 기다린다고 해요. ㅠㅠ 



매표소에서도 티켓팅이 되지만 저희는 기계를 이용해서 티켓팅을 했어요. 5회권을 타기엔 시간이 안될것 같아서 3회권 발권완료. 자세한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짠! 3회권 2매가 나왔습니다. 딩가딩가 이제 타러 가보실까요?



강화씨사이드리조트에 있는 루지는 1번 2번 코스가 있어요!  

1번코스는 경사가 있어서 좀더 스피드하게 체험할 수 있고~ 2번 코스는 조금 완만한편이지만 커브가 많아서 저희는 1번 1번 2번 2번을 탔네요. 하다보니 번호별로 탔군요 ㅋㅋㅋ 제가 빠른 스피드에 못이겨 조절안하고 그냥 벽에 박아서 .... 2번이 더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타러가기전에 화장실 잠시 들리고~



곤돌라 줄서면서 헬멧을 하나씩 가지고 가셔야 합니당! 사이즈가 다 다르니 각자 맞는거 착용하시면 되요! 안전운전 아시죠? 저는 빨강 썼다가 다시 핑크로 바꿨어요. 여자분들은 거의 핑크를 쓰시면 될거같아요. 모자쓰셨다면 레드~~~(꾸야는 모자쓰고 XLARGE 썼다는거... 안비밀)





곤돌라에선 신나서 떠드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그리고 루지타기 바로 직전에 폰이 꺼져서.... 친구폰으로 찍었답니다. 어차피 기종이 같으니 제가 찍은거로 해주세요 헤헤 위에 보면 코스가 보이는데~ 첨엔 재미있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매우 재미집니다. 또가고싶어요 ㅜㅜ 



이렇게 타고오면 직원분들이 카트를 주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처음 타는 대기줄이 좀 긴데요~ (처음타는 분들을 위한 교육때문에 진행이 늦어서 그런거 같아요) 처음타는 줄만 길고 재탑승줄은 길지 않아요. 처음 탈때 손등에 도장을 찍어주시는데요~



이 도장이 있으면 재탑승줄에서 확인하고 바로 출발할 수 있습 :-) 지워지면 안되용 ㅋㅋㅋ 사실 저는 찍자마자 번져서.... 손에도 검정잉크 번벅.. 난리였습니다.



곤돌라 내려서 보면 보이는 탑? 타워? 같은건데 별거없더라구요 저는.. ㅋㅋㅋ 



오히려 LOVE 조형물같은 LUGE 조형물이 더 눈길을 끌었어요. 

사람들도 앞에서 사진 엄청 찍고~ 저고 찍고 헤헤 ㅎㅎ



[ 분홍모자 리우 ]



저희는 3번 다타고 딱 6시되어서 너무 아쉬워하며 내려왔어요. 다음에 또오자고 다음을 기약하며... ㅜㅜ 솔직히 지금 또 가고싶어요. 맘같아선 11시에가서 5회권 끊고 싶었어요. 사실 그게 더 저렴하거든요~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긴 했지만 야외운동하기 좋은 날인데 서울근교로 데이트하시면서 신나는 루지 어떠신가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