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일산 이색데이트 :: 일산 퍼펙트골드실내양궁장 본문

일상/신나게즐겨봐

일산 이색데이트 :: 일산 퍼펙트골드실내양궁장

리우나라 2018. 5. 30. 18:30

   일산 이색데이트 :: 일산 퍼펙트골드실내양궁장



안녕하세요 

어느덧 한주의 중간이네요! 제가 지난주 워크샵때 양궁을 한건 아시죠? 첫 양궁이었는데 상품도 타고, 너무너무 잼있어서 친구를 졸라서 같이 실내 양궁장 나들이를 하고 왔어요!  이번엔 일산에 있는 실내양궁장을 검색해서 다녀왔어요!!


저희가 이번에  온 곳은 퍼펙트골드실내양궁장 입니다. 



위치는 라페스타를 지나 먹자골목에 있어요! 양우로데오랜드 C동 303호입니다.! 무심코 걸어가다가 지나치실까봐 들어가는길 사진을 찍었어요! 저기 검정색의 양궁장 입니다!!



꼭 3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4층 아니예요~~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타시고 3층을 꾸욱 눌러주세요! 3층에 내리시면 오른쪽에 페펙트골드 실내양궁장이 있어요!! 두리번두리번 NO NO!!



퍼펙트골드 가격표 MEMU

1인가격

30방 : 10,000원

60발 : 18,000원

30분 : 15,000원

(시간제는 시작전 미리 말씀해주세요!)



문을 열고 딱! 들어갔는데, 실내양궁장 처음와봤는데 이렇게 핫한 느낌인가요??? 무슨 펍 같은 기분이었어요! 락볼링장은 사실 너무 시끄럽고 별로였는데, 여기는 딱 제스타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자, 이제 양궁을 하러 가볼까요??딩가딩가~ 헤헤



현재 오픈기념이벤트로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만원 만 내시면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진짜 개이득 꿀이득!! 처음가면 어려울꺼라 생각하는데, 전혀 어렵지 않아요! 친절하고 훈남훈녀인 직원분들이 자세부터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10발정도 연습으로 쏴보기 때문에 초보이신 분도 금방 할 수 있어요!! 


저희는 6시반쯤에 갔는데, 교육받고 하다보니 6시 50분쯤 되었어요. 무제한으로 하기엔 시감이 안되었는데, 친절한 직원분께서 7시30분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해도 된다고 해주셔서 열심히 팡팡 쏘았답니다!! 저는 전날에 워크샵에서 한번 쏴보고 와서인지 자세가 잡혀서 바로 잘 쐈는데, 직원분들이 가끔 오셔서 자세와 활의 초점을 잡아주기도 하셨어요!! 



요건 누가 쏜걸까요??  넵, 바로 요건 제가 쏜거예요!! ㅋㅋ 사실 더 잘 쏜 것도 있었는데 너무 즐거워서 점수를 적다보니 사진을 못찍었어요!! 그래도 활들이 미스하나없이 중간으로 알차게 모여들었네요!! 눈누난나 기분이 좋네요!


직원분이 7시반까지 해도된다고 해서 시간신경안쓰고 하다보니 어느덧 7시반인거예요~ 그만하란 말이 없으셔서 물어보니 8시까지 해도된다고 편하게 쏘시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신나서 남은 30분동안 열심히 활을 쏘았답니다!!  초반에는 내기도 했는데, 처음엔 점수를 적었는데 이제 8판이 넘어가면서 점수는 뒷전이었어요. 당연히 제가 이겼거든요 ㅋㅋㅋ 8시 땡하고 칼같이 정리하고 나와서 결제했습니당  처음와서 너무 오래한건 아닌가 죄송하기도 했는데, 아니라고 소문 마니 내달라고 하시면서 환하게 웃어주시더라구요 !! 진짜 친절함에 반했습니당~~ 



쿠폰도 발급해주셨는데, 퍼펙트골드실내양궁장 홍대점 일산점 모두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가끔와서 쿠폰에 도장 팡팡 찍어가야겠어요!! 커피 영화 식사같이 식상한 데이트가 지겨우시다면 실내양궁장 데이트는 어떠신가요? 일산이나 홍대에서 데이트하시는분들~~ 퍼펙트골드 실내양궁장 완젼 강추입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