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평일데이트 :: 홍대방탈출카페 더히든 홍대놀이터점 :-) 본문

일상/신나게즐겨봐

평일데이트 :: 홍대방탈출카페 더히든 홍대놀이터점 :-)

리우나라 2018. 3. 13. 10:57

   평일데이트 :: 홍대방탈출카페 더히든 홍대놀이터점 :-)



저희 커플은 주로 주말에 데이트를 하곤 하는데 어제는 평일, 그중 헬요일 월요일에 데이트를 하게 되었어요. 수요일에 보려고 했는데 마침 월요일이 시간이되어 겸사겸사 퇴근후 급만남하였답니다! (평일에 봐도 좋네요. 아직은 풋풋커플) 오래전부터 방탈출을 너무 하고 싶었는데 한번도 해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남자친구와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요!! 두둥~!



제가 간곳은 더히든 홍대놀이터점입니다. 더히든은 부산동래점, 홍대 업타운점, 홍대놀이터점 이렇게 세군데라고 하네요. 저는 홍대놀이터가 가까워서 이곳으로 예약했어요.예약전화로도 가능하고, 인터넷으로도 가능해요. 저는 인터넷으로 예약했습니다. 스토리를 선택해서 예약해야 하기 때문에 아래 홈페이지상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더 좋으실 것 같아요.




원래 밥먹고 오려고 8시 10분에 예약했는데 좀 일찍 도착했어요!! 수험생과 함께라면 할인도 된다고 하네요!! 저도 10년만 어렸으면 하지만 그래도 수험생나이는 안되네요.. 힝 



더히든 홍대놀이터점은 예원빌딩 4층이예요. 

엘레베이터타고 4층에서 내리면 바로앞에 문이보입니다.



커다란 눈이 그려진 문이 우릴 반겨주세요. 

아님 지켜보는건가?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엄청 많은 폴라로이드 사진이 붙여져 있어요. 

초상권을 위해 블러처리를 했습니당. 아마 방을 탈출하신분들 같아요.

저희도 명예의 전당에 붙여질 수 있을까요??두구두구두구!!



카운터로 가니 똑같은 하얀색 눈이 저희를 보내요. 나도 째려봐줄꺼야!!



한쪽에는 예쁜 라이언과 파이리인가요? 

쟤는 누군지 모르겠어요. 암튼 전체적 인테리어가 하얘서 더 좋은거 같아요. 

다른곳은 어두컴컴한 블랙이라 좀 더 부거운 분위기인데.



또 한쪽벽에는 이렇게 타이머가 있어요. 

문제를 다풀고나와서 타이머까지 눌러야 

방탈출이 완료가 된다고 합니다.



저는 남자친구가 고른 1인자:살리에르증후군을 선택했어요!!

처음이라 제일 쉽기도하고, 직원분도 이거 잼있다고 하셨거든요 ㅋㅋ



자, 여기까지가 들어가기 전이었구요. 저는 실패하고 나왔습니다...



나오면 카운터 앞의 냉장고에서 음료 하나씩 드시라고 합니당~ 저는 사과쥬스!!

남자친구가 추리하고 생각하느라 약간 예민해진거 같지만 투닥투닥 뚝딱뚝딱 잘했어요!! 물론 몰라서 힌트도 받고, 결국 다 못풀고 직원분이 데리러와주셨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반도 못풀었는데 시간이 다된거있죠?? 너무 허망하네요.... 그래도 남자친구가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잼있다고 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쿠폰도 이렇게 주시는데, 탈출에 성공하면 파란색싸인, 실패하면 저희처럼 빨간색 싸인해주세요. 파란색싸인만 있으면 영화표 2장, 빨간색싸인과 섞여있으면 영화표 1장을 준다고하네요!! 저는 이미 2장받기는 글렀어요... 흑흑 그래도 다은에 또와야겠어요!! ㅋㅋ



중요한 가격을 알려드릴게요!! 1인이용금액은 4만원이예요. 어떤곳은 혼자이용 못하는 곳도 있는데, 더히든은 1인이용도 가능하네요!! 가격이 비싼거 같아도 절때 아닙니다~ 매달 이렇게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3월 이벤트에는 아침 첫타임은 2만원할인, 이름에 '지'글자가 들어가면 5천원할인, 중복으로 학생이나 친구할인, 생일할인 등 엄청 많은 할인수단이 있으니 잘 활용하면 저렴하게 방탈출 게임을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아, 진짜 이말은 꼭 하고 싶었는데 더히든 홍대놀이터점 여자직원분 진짜 친절하고 잼있어요. 12일저녁에 계셨던분!! 처음부터 웃으며 맞아주시고, 설명도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덕분에 많이 웃고 잼있게 즐기다가 왔어요!! 감사합니다~ 직원분덕분에 다시 찾고싶은 방탈출 카페가 되었어요 다른곳 안가고 여기올게요!! 다음엔 힌트안쓰고 꼭 성공하겠습니다!! 헤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