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연남동카페] 분위기좋은 카페 어나더쉐어 본문

일상/카페

[연남동카페] 분위기좋은 카페 어나더쉐어

리우나라 2019. 5. 27. 16:58
[연남동카페] 분위기좋은 카페 어나더쉐어

지난 주말 친구를 만나러
연트럴파크로 갔어요 😁

데이트할때도 자주 안가던 곳인데
이렇게 친구랑 오다니..ㅎ

이쁜곳도 많고 분위기도 좋고 이래서 다들
데이트하러 오나봐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어나더쉐어"라는 카페입니다


계단 올라가는 곳에 하나더 있는
작은 안내판
귀요미라 찍어보았어요!

<어나더쉐어anoth.er.ahs 메뉴판>

여긴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예요
가오픈하진 좀됐고 지금은 정상오픈했어요
바닐라빈라떼가 맛있다고해서
스모어쿠키랑 같이 주문했어요♡


요렇게 이쁘게 나옵니당~*

일단 가격은 사실 비싼편이었어요
커피가 6,500원이라니..
그래도 맛있으니 패스!
가격이 1,000원만 낮았어요 별5개인데..

연남동 땅값이 높다보니 어쩔수 없다지만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가게 분위기나 맛은 좋아서
별4개 땅땅땅땅



다음에 또 가게되면 창가자리 앉고싶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