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도/샛강] 밀크티를 좋아하는 사람은 다 안다는 그곳_ 카페,진정성 본문

일상/카페

[여의도/샛강] 밀크티를 좋아하는 사람은 다 안다는 그곳_ 카페,진정성

리우나라 2018. 2. 10. 01:55

   [여의도/샛강] 밀크티를 좋아하는 사람은 다 안다는 그곳_ 카페,진정성



저는 커피를 무척이나 좋아하지만, 위가 좋지 않아 속이 쓰리고 할 때 가끔은 다른 음료를 먹어야 할 때가 있어요. 그때 먹는 것이 바로 밀크티랍니다. 특히 얼그레이 밀크티는 맛과 향이 독특해서 더 매료가 되는 음료인데요, 여의도에서 정말 맛있는 밀크티를 원하긴다면 카페 진정성을 추천드려요! 카페 진정성은 김포가 본점인데요, 김포의 매장은 엄청 크고 넓고 예쁘잖아요, 다만 서울에있는 저희로써는 멀어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제는 가까운 여의도에서도 맛보실 수 있어요 !!



여의도의 카페,진정성은 SK증권빌딩 1층에 있어요. DISTRICT.Y라고 하는곳인데요, 1층과 지하에 맛집이 많은 건물이랍니다. 진정성은 물열고 들어가시면 보이는 바로 1층 계단쪽에 있어요. 직원분들의 얼굴은 가려드렸습니다. 센스쟁이 후후훗 >0< 저는 12시반쯤에 갔더니 사람이 많이 빠져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보통 점심때는 줄이 많이 길어요, 그치만 금방 금방 줄어들기때문에 기다릴만 합니다! 



카페, 진정성의 유명한 메뉴는 밀크티예요. 100%홍차잎을 냉침하여 만든 수제 로얄 밀크티예요. 또한 범산목장의 유기농 우유로 유기농 제품들을 만든다고 합니다. 

ICE 로는 오리지널 밀크티, 오리지널 다크 밀크티, 얼그레이 블렌딩 밀크티, 내추럴스트로베리 밀크티, 남아프리카루이보스 민크리, 스피아민트밀크티가 있고 가격은 4,500원 입니다. 

HOT으로는 오리지널다크 밀크티가 있어요 가격은 5,000원입니다. 


카페진정성에는 쉐이크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6,500원입니다.그 외 유기농 밀크요구르트와 유기농 우유도 판매하고 있어요.



진정성에는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커피는 안먹어봤지만 약간 산미가 있는 편이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별로일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진정성에는 제가 좋아하는 바닐라빈라떼와 아인슈페너가 판매되고 있네요. 그래서 저는 이날 진짜 바닐라빈과 비정제설탕으로 7일간 숙성하여 만든 수제시럽을 넣은 바닐라빈라떼를 먹었답니다. 어쩐지 맛있더라. 



그외 스페셜티와 초콜렛라떼, 생자몽에이드, 그리고 디저트로 각종 티라미수가 판매되고 있어요. 저는 티라미수는 먹어본 적 없는데 다음에는 꼭 같이 먹어야겠어요. 이곳 티라미수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ㅠㅠ 뒷편 냉장고에는 콜드브루 커피와 밀크티 보틀, 티라미수가 있어요!! 



로얄밀크티 보틀이예여 500ml짜리 병이고 7,000원입니다.



이건 콜드브루 입니다. 블렌딩 5,500원 싱글오리진 6,500원



이것이 바로 그 티라미수입니다. 

한낱 티라미수주제에 왜 비싸나 했더니 이렇게 크네요. 

혼자 배부르겟어요. 그래도 혼자먹어야지



요건 콜드브루 내리고 있는 모습이예요. 

작은병에 한방울씩 정성스럽게 내려지고 있으니 더 맛이 있겠죠?


여의도 맛집이라고는 했지만 어딘지 알아야 찾아 가겠죠? 그래서 영업시간과 찾아가는길 알려드릴게요.


카페 진정성 여의도점 영업시간

평일 오전 08시 ~ 오후 09시

주말 오전 11시 ~ 오후 09시



위치는 여의도역 5번출구로 나와서 뒤로 돌아서 직진하시다가 보시면 sk증권 빌딩 보여요! 엄청 세련되고 이쁜 건물! 1층 이니까 찾기 쉬우실꺼예요!! 지도 첨부합니다.



모두 달달하고 따뜻한 밀크티 한잔하시고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Comments